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남 ‘빌팍 당구클럽’ 카페분위기의 국제식대대 다이 전용 당구장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8-31 10:55

빌팍 당구클럽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강남에 카페분위기의 국제식대대 다이 전용 당구장 ‘빌팍 당구클럽이 개업했다. 강남 개포동에 위치한 빌팍당구 클럽은 카페 분위기의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시스템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국제식 당구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터키 브루사 공식지정 테이블인 플라틴 테이블이 7대가 설치되어 있어 강남 대대다이 당구장으로 알려지고 있다.

테이블 곳곳 마다 장갑, 쵸크, 소대 모든게 셋팅되어 있으며, 큐와 각종 모든 기자제를 프리미엄급 최신시설로 준비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키고 있다. 양재동 빌팍당구클럽 대표의 섬세한 배려로 하우스 큐를 많은 곳에 비치하여 멀리가지 않아도 파티션을 나눠 가까운 곳에서 모든 걸 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으며, 카페식으로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최신식 터치보드로 스코어 계산이 가능하다는 편리함이 있고, 다이별 캠 설치를 통해 동영상 리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휴식 공간도 옆에 따로 넓게 갖추어져 있어 게임 순서를 기다리며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 또한 큰 장점이며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개인 큐장은 개인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하여 안심하고 내 큐를 보관할 수 있다. 휴게실도 따로 넓게 마련 되어 있어 언제든 편하게 음료와 커피를 즐길 수 있어 게임뿐만 아닌 편하게 쉴 수 있는 제대로된 휴식 공간까지 제공한다. 아울러, 당구장 금연문화 확산에 발맞춰 빌팍당구클럽 또한 흡연부스가 마련되어 비흡연자 또한 편하게 당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