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새로운 여행 도움 플랫폼 티비스켓 서비스 런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8-31 11:56

여행에 대한 궁금증부터 맞춤 여행서비스까지 현지 여행전문가가 직접 제공
새로운 여행 도움 플랫폼 티비스켓이 신규 런칭했다.(사진제공=티비스켓)

여행에 대한 궁금증부터 맞춤 여행서비스까지 현지 여행전문가가 직접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티비스켓 앱 서비스가 신규 런칭했다. 티비스켓(TVICEKET)은 트래블 서비스 마켓(Travel Service Market)의 합성어로 만든 이름이다.

티비스켓(대표 주영욱)은 해외 여행시 도움이나 여행서비스가 필요한 여행자와 고객과의 만남이 필요한 여행서비스 제공자(여행사/랜드사/가이드/해외교민/유학생 등)을 직접 연결시켜 다이렉트 거래를 제공하는 오픈 마켓 플랫폼 서비스다. 여행자가 자신이 원하는 여행서비스(가이드, 차량, 숙소, 통역, 패키지 여행 등)에 대해 견적을 요청하면 사전에 등록된 여행서비스 제공자들이 견적을 제시하고, 여행자는 이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견적을 골라서 이용하게 되는 방식이다. 여행자 입장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맞춤형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면서 복수의 견적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여행 준비가 편해지고, 가격 비교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행서비스 제공자는 고객과의 직거래를 통해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면서 동시에 보다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기 때문에 유익한 장점이 있어서 여행자와 여행서비스 제공자가 함께 상호 윈윈(Win-Win)이 되는 여행 서비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티비스켓에는 여행서비스 중계 기능 외에도 여행에 필요한 현지 정보에 대한 질의 응답(Q&A) 기능이 있어서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현재 서비스 제공 지역은 1차로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대만 5개국이며, 1000여명의 현지 여행서비스 제공자들이 신분 인증 등 사전 등록을 완료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티비스켓에서는 향후 여행서비스 지역을 계속 확장할 계획이며 향후 6개월 이내에 전세계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티비스켓 서비스는 휴대폰 앱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iOS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현재 런칭 기념으로 세계일주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티비스켓 앱을 다운받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