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르매리, ‘사랑을 고백하세요’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08-31 12:30

9월 이벤트를 진행하는 르매리(사진출처=르매리)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두 번째 사랑을 원하는 돌싱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이 주어지는 ‘사랑을 고백하세요’ 고백데이 이벤트를 8월 28일부터 9월 16일 까지 진행한다.
 
재혼정보회사 르매리의 이번 9월 고백데이를 맞이한 이벤트는 재혼을 희망하는 남녀를 대상으로 간단한 정보만을 기재하면 신청이 가능하며 다양한 당첨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비회원은 간단한 신원인증 절차를 거치어 신청하게 된다.
 
상품으로는 호텔 레스토랑 디너 이용권, 호텔 레스토랑 런치 뷔페권, 무료 영화 관람권 등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특별 경품으로 9월 17일 고백데이 날, 연인에게 고백해서 100일 후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라는 취지로 돌싱들을 위한 르매리 무료 맞선권이 9명에게 증정된다.
 
이벤트 신청은 르매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남, 돌싱녀 라면 참여가 가능하며, 재혼 희망 가족을 둔 가족 구성원 또한 참여할 수 있다. 발표는 고백데이인 2017년 9월 17일이며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안내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재혼에 대한 회원등급과 가입비 등 궁금증이 있는 신청자를 위하여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의 상담 및 조언도 함께 들을 수 있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의 모든 커플매니저들은 한부모가정 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했다. 한부모가정의 부모와 자녀들은 심리적인 혼란, 경제적인 어려움, 자녀 양육에 대한 부담과 사회적 편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르매리는 한부모가정 연구소를 통해 가족 구성원 모두를 위한 프로그램과 재혼 이후 적응에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도록 돕고 있다. 르매리의 오유진 대표도 한부모가정, 사별가정, 이혼가정 전문가이다.
 
재혼정보회사 르매리는 초혼과 재혼을 겸하는 타 업체와는 달리 오직 재혼만을 다루는 전문성과 특수성을 갖춰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매월 미팅파티와 함께 무료맞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며 재혼 희망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차별성을 인정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