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남레스토랑 ‘더힐링테이블’, 가을맞이 랍스타 및 스테이크 전품목 30% 할인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8-31 14:36

더힐링테이블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강남레스토랑 더힐링테이블은 9월에 접어들며 가을맞이 랍스타 및 스테이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상호처럼 도심 속 숲 속에서 힐링을 받을 수 있는 컨셉으로 꾸며진 랍스타&그릴 레스토랑 더힐링테이블은 취급하고 있는 랍스타 전 품목, 스테이크 전 품목에 대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신메뉴도 함께 선보일 예정에 있어 가을철 특별한 외식을 하고자 하는 가족단위, 연인, 친구, 모임 등에 맞는 다양한 메뉴구성을 가능케 할 것으로 보인다.

강남구 삼성동 봉은사역 4번 출구에 위치한 더힐링테이블은 이미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로 몸과 마음의 힐링이 될 수 있도록 해 단체모임이나 데이트장소로도 자주 이용되고 있는 곳으로, 랍스타와 스테이크 외에 피자, 파스타, 리조또, 수제버거 등 다양한 메뉴들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반 메뉴판이 아닌 태블릿PC를 통해 주문을 받아 각 메뉴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더힐링테이블 관계자는 “가을이 되면 운치와 분위기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짙어져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이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적용하는 파격 할인인 만큼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