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푸른재인’ 여성청결제 ‘닥터로즈’ 9월 한달 1+1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9-05 12:00

푸른재인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온라인 쇼핑몰 ‘푸른재인’에서 여성들을 위한 안전한 여성청결제 출시 기념 9월 한달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즘 생리대 발암물질을 시작으로 여성용품에 대한 안정성이 도마에 오르고 있다. ‘냉’이라 불리는 분비물과 함께 동반되는 Y존의 간지러움과 냄새 또한 여성들의 감기라고 불리는 질염 등 질환으로 발전 할 수 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한 용품이 여성청결제 이다. 아직 여성들은 민감 부위에 대한 관리 인식이 낮다. 여성청결제가 아닌 비누나 바디워시로 세정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Y존을 알카리성 세정제로 관리할 경우, 질 내부의 알칼리성화가 진행되어 세균성 질염의 원인이 될 수 있다.

푸른재인의 ‘닥터로즈’는 CGMP인증을 통한 2중 멸균공정으로 제작 되어 멸균 상태의 제품을 소비자가 사용 할 수 있으며, 민감한 여성의 Y존 자극 없이 약산성 제품으로 제품의 질 내 적정 산도를 유지할 수 있다.

자연유래성분 함유로 감초추출물, 황금추출물 등의 성분을 가지고 있으며 수차례 사용하는 제품과는 다르게 1회용 제품으로 더욱 위생에 강도를 올렸다.

‘푸른재인’ 관계자는 “더욱 건강하게 민감 부위를 관리 할 수 있고, 물로 씻어내는 번거러움 없이 젤타입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국내피부평가 기관 KTR에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안전한 제품으로 판정을 받아 여성들의 걱정을 낮췄다”고 전했다.

‘닥터로즈’는 온라인 쇼핑몰 ‘푸른재인’ 판매처 뷰티킷에서 구매와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