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디노블, ‘Salsa and Music’ 결혼 파티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09-05 14:40

살사 파티를 진행하는 디노블(사진출처=디노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가을의 문턱에서 열정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살사 파티’를 개최한다. 전문 살사강사가 기초동작부터 알려주며 남녀 모두가 자연스럽게 살사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었다. 일정은 2017년 9월 22일 금요일 오후 7시이며, 장소는 강남 소재 살사 바에서 진행된다.
 
본 파티는 초혼 전문 결혼정보업체 파티로써, 추첨을 통하여 1회 무료 맞선권 / 정회원 할인권과 최고급 와인, 백화점 상품권 그리고 여성참석자 전원에게 유명 브랜드 틴트가 증정된다. 25세 이상 미혼 남녀 15명씩 참여 가능하며 디노블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파티에서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정 인원에게는 개별 안내가 진행되며, 신원 인증이 완료된 사람에 한해서만 참석이 가능하다.
 
디노블 방여름 대표는 “9월 가을을 맞아 진행되는 디노블의 파티는 그 동안 회원들이 바래왔던 춤과 음악이 공존하는 특별한 구성으로 기획하였다. 핑거푸드와 함께 와인, 칵테일이 제공되며 열정적인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구성들이 배치되어 있다” 고 전했다.
 
또 “결혼을 생각하는 남성, 여성분들은 딱딱한 분위기를 벗어나 즐기면서 서로가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밖에 없을 이번 파티에 참여하시기를 희망한다. 디노블 결혼정보회사의 파티는 앞으로도 20~30미혼 남녀가 원하는 구성 그리고 참여하고픈 프로그램들로 파티 문화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은 철저한 신원인증을 통한 만남을 회원들에게 주선하며, 모든 사항을 비공개로 진행한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하여 매달 진행되는 프라이빗 파티와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으며 2030 남성/여성 미혼층을 위한 맞선 팁, 데이트 코스, 패션 트렌드, 뷰티 정보 등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는 ‘디노블 강남 라이프’ SNS를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