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연신내 미용학원 뷰아카데미, 9월9일 건국대학교 2018 서울캠퍼스 K-뷰티산업융합학과 입시설명회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9-08 09:00

뷰아카데미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뷰티 트렌드의 새로운 중심인 K뷰티에 특화된 전문 뷰티 교육 연신내 미용학원 '뷰아카데미'가 건국대학교에서 미용 대입자들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휴먼이미지학과 이영아 교수 및 제자들과 함께 오는 9월 9일 k-뷰티학과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건국대학교에서는 K뷰티학과에서는 2018학년 대입 수시모집에서 33명을 선발한다. 국내 특성화 고등학교 등을 졸업하고 직장에 취업한 경력이 3년 이상인 재직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고른기회전형1 전형방법 1단계에서는 서류평가 100%로 모집인원의 3배수를 선발하고 2단계에서는 1단계 성적 40% + 면접평가 60%를 반영하여 선발한다.

관계자는 "다양한 학생들에게 고른 기회와 사회에 공헌하고, 헌신하고 있는 재직자들에게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K뷰티를 선도할 인재들을 선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건국대학교 수시 모집에서는 수능 최적 학력 기준을 적용하지 않아, 다양한 지원자에게 폭넓은 미래를 향한 진로를 선택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건국대학교에서는 나라를 위해 위국헌신한 군인들의 군 입대 기간 또한 재직기간으로 인정함으로써 군입대라는 여성과 남성 간의 사회적 갈등을 해소하는 대에도 조금이나마 이바지를 할 것으로 보인다.

건국대학교 K뷰티학과 이영아 교수는 "뷰티에 대한 최신 분석과 이론과 실무를 바탕으로 뷰티 분야의 전문가를 육성하여 이들이 졸업한 후에 한국의 뷰티 산업의 핵심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건국대학교 K뷰티 산업융합학과 2018년 개설 진학, 입시 설명회 뷰아카데미 진행 문의는 연신내 뷰미용학원에서 입시상담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