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인재 채용 나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9-08 16:18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본사 전경.(사진제공=인크루트)
해상용 위성통신 안테나 시스템 기업 (주)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가 하반기 신입·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는 혁신적인 위성통신 안테나 시스템 기술을 기반으로 해상용 VSAT, TV 수신 전용 안테나, FBB, GX 터미널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위성통신분야에서의 강점을 바탕으로 지난해 36%의 점유율로 세계 1위를 차지했다. 해상 선박부분에서는 시장점유율 45%를 차지하고 있다.

2017 하반기 채용은 기술직과 일반직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술직은 ▲기구설계 ▲H/W설계 (H/W설계·F/W설계) ▲S/W설계 (OS·Device driver 설계) ▲선행기술 RF팀(안테나 설계) ▲제품 컨텐츠 개발(제품디자인) ▲프로젝트 매니지먼트(Project management) ▲테스트 및 조립지원(Integration & Test) 부문이며, 사원급 이상의 경력직을 모집한다.

단, 기구설계와 H/W 설계는 신입도 지원 가능하다. 기술직의 경우 모두 관련 전공 이수와 업무 경험은 필수이며, 전문연구요원, 석박사 학위 보유자와 영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일반직은 영업·기획·구매 생산·인사총무·경영지원, 회계 등 11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각 부문 별 담당 업무 및 필요역량은 인크루트 사이트 내 채용정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의 인재상은 열정과 추진력으로 표현된다. 어떤 일이라도 해내려는 강한 열정과 추진력을 바탕으로 회사의 비전 달성을 위해 힘차게 나아가는 인재를 원한다.

또한 R&D를 바탕으로 해외를 주 무대로 활동하는 기업이다 보니 전문성과 함께 싱가포르, 네덜란드, 중국, 미국, 브라질 등 세계 곳곳의 법인과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능력 (영어 writing & speaking)을 갖춘 인재는 우대한다.

한편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는 차세대 핵심기술력 선행 확보를 위해 집중적인 R&D 투자를 바탕으로 핵심기술 확보 및 신제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매출은 2011년 230억 원에서 2016년 790억 원으로 커졌으며 올해는 900억 원대에 이를 것으로 추산되는 등 고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