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0일 월요일

닫기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잔여세대 아파트 선착순 분양 상담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9월 09일 11시 00분

자료사진(사진제공=용인이편한세상한숲시티)

대형평형의 아파트들이 미분양 행진을 기록하면서 1~2인 가구가 급증하고 소형 평형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공기가 좋고 휴식공간의 개념으로 풍부한 자연환경을 갖춘 대단지 아파트의 다양한 프리미엄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대림건설에서는 매머드급의 단지 규모로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일대에 ‘이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를 선착순으로 분양한다. 가장 인기가 많은 전용면적 84㎡를 2억 7천만원대의 가격으로 수도권에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지하2층~지상29층의 67개동으로 매머드급 단지로 조성하여 총 6725세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44㎡~103㎡까지 다양하며 평균 700만원대의 가격으로 대부분의 타입이 소진되어 마감이 임박하였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과 풍부한 녹지공간을 확보하였다. 지상에 차가 전혀 없어 보행길을 마련하고 단지 내에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등 개교할 예정으로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지하주차장 LED 조명제어, 대기전력차단시스템, 고화질 CCTV, 광폭 주차공간, 1층 전용 로비층 확보 등 입주민의 편의와 안전을 고려했다.

대형도서관, 야외수영장, 사우나, 실내골프장, 산책로, 대형 상가 등 입주민의 원스톱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갖춘다. 750m의 스트리트몰이 조성되어 약 144개의 상업시설로 치과, 내과, 소아과 등 의료시설과 학원, 카페, 프랜차이즈 음식점, 마트 등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안에 축구장 1.5배 크기의 6개의 테마공원이 조성된다. 스포츠파크, 라이브러리 파크, 포레스트 파크, 피크닉 파크, 에코파크, 칠드런 파크 등 굳이 멀리까지 나가지 않아도 단지 내에서 모든 여가활동 및 휴식공간까지 마련하였다. 

제2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으며 지방도 321호선, 국지도 82호선 등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동탄역 SRT, GTX 등 서울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국지도 23호선, 84호선(예정)이 있어 동탄신도시까지 접근이 수월해진다.

인근에 플라자 컨트리클럽, 레이크힐스용인 컨트리 클럽 등 골프장 및 용인테크노밸리(예정), 북리산업단지, 진위일반산업단지, 진위2일반산업단지(예정) 등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확보하였다. 

모델하우스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잔여세대에 대해 선착순으로 분양해 빠르게 소진되어 세대 자체가 얼마 남지 않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