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킹스맨: 골든 서클', 관객들에 새로운 경험 제공...'킹스맨X미스터 포터샵' 런칭 행사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9-12 08:59

자료사진.(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
9월 극장가를 강타할 스파이 블록버스터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감독 매튜 본)이 개봉을 앞둔 가운데 '킹스맨X미스터 포터샵' 런칭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9월 7일(현지 시각) 런던에서 ‘킹스맨X미스터 포터샵’ 런칭 이벤트가 성황리에 개최돼 이날 행사에는 매튜 본 감독과 그의 아내 클라우디아 쉬퍼, '킹스맨' 시리즈 멀린 역의 마크 스트롱이 함께 했다.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이후 출시된 남성복 라인 ‘킹스맨’은 남성 전용 온라인 럭셔리 브랜드 스토어 미스터 포터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브랜드 ‘킹스맨’은 미스터 포터샵에서 판매되는 브랜드 중 TOP 브랜드에 속한다.

이번에 공개된 '킹스맨: 골든 서클'을 위한 ‘코스튬 투 콜렉션’은 9월 8일부터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미스터 포터샵 오프라인 매장이 입점한 거리는 300년 역사의 와인 상점인 베리브라더스&러드가 입주한 건물로 '킹스맨: 골든 서클' 영화 세트장으로도 활용 됐다.

더불어 남성복 브랜드 ‘킹스맨’은 영화와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중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개성적인 시도이자 단숨에 럭셔리 브랜드로 각광 받으며 '킹스맨' 시리즈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킹스맨: 골든 서클'과 진행하는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영국의 클래식함과 미국의 캐주얼한 멋이 만나 제품들의 라인을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 킹스맨이 추구하는 신사복 스타일부터 스테이츠맨이 추구하는 웨스턴 스타일까지 영화의 의상 디자이너 아리안느 필립스가 직접 참여해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7일 개봉하는 '킹스맨' 시리즈의 속편 '킹스맨: 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