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자면서 머릿결도 잡으세요” 자트인사이트 ‘슬리핑 헤어크림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9-12 10:00

자트인사이트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뷰티 브랜드인 자트인사이트가 이번 9월 ‘슬리핑 헤어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슬리핑 헤어크림은 메이크업픽서로 올리브영 매진을 기록한 자트인사이트의 신제품으로, 잦은 염색과 파마로 상한 모발이나 끝이 갈라지는 모발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알려져 있어 헤어트리트먼트 추천이나 헤어에센스 추천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추천 제품으로 출시 되었다.

더불어 ‘슬리핑 헤어크림’이라는 제품의 명칭처럼 바르고 자기만 하면 헹궈내지 않아도 되는 간편한 제품으로 머리 감는 수고 없이 윤기있는 머리로 하루를 맞이할 수 있다.

푸석한 모발에 깊이 침투해서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주는 것이 제품의 강점이며, 특히 크림에 함유된 아로마 향으로 바르는 순간부터 잠자는 내내 힐링 받는 것 같은 느낌까지 준다.

사용법은 간단하며 자기 전에 헤어크림을 발라주고 흡수가 될 때까지 살짝 건조시킨 후에 수면을 취하면 된다.

자트인사이트에서는 제품 출시와 더불어 출시기념 30% 할인과 무료배송, 픽서 7ml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트인사이트 관계자는 “헤어 트리트먼트 관련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의 의견이 많아 출시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으며 “헤어팩 추천이나 헤어크림 추천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필수 아이템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자트인사이트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