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뉴트리 디-데이, 유기농 건강분말 8종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9-12 13:39

자료사진(사진제공=뉴트리디데이)

건강 다이어트 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 디-데이가 유기농 과일, 채소에서 추출한 건강분말 8종을 출시했다고 12일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유기농 건강분말 제품군은 총 8종으로 유기농 풋사과, 보이차, 아프리칸망고 종자, 비타민나무 열매 파우더, 히비스커스 파우더, 유기농 밀싹클렌즈, 치커리 식이섬유, 동결건조 마키베리 파우더 등을 원재료로 합성첨가물과 합성보존료를 무첨가 했다.

대표 인기 품목으로는 100% 폴란드산으로 순수한 유기농 풋사과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유기농 풋사과 추출분말’이 있다. 뉴트리 디-데이 풋사과 분말은 농림축산식품부와 인증 전문기관이 검증하는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아 제품 신뢰도가 높다. 이 인증은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전혀 쓰지 않은 땅에서 재배한 유기농산물을 95%이상 사용한 가공식품 중에서도 모든 제조과정을 검증받아야 한다.

‘프리미엄 보이차 추출분말’은 1,000일 이상 자연발효를 거친 100% 중국 운남성 보이차 추출분말을 원료로 한다. 채집된 보이차는 국내에서 제품 품질검사를 거쳐 국내에서 철저한 위생관리 속에서 만들어진다. 보이차는 중국 옛 고서 ‘본초강목습유’에도 적혀 있을 정도로 그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있다. 부종, 성인병,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며 지방의 흡수를 막아줘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아프리칸망고 종자 추출물 분말’을 살펴보면 미국의 첨단 시설을 보유한 업체에서 관리한 아프리칸망고 종자 추출물을 사용했다. 아프리칸망고는 와일드망고, 야생망고로 불리며 서부 아프리카에서 자생하는 나무열매로 과육보다는 씨앗에 영양이 풍부하다.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북미, 호주, 유럽 등지에서는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 비타민나무 열매 파우더, 프리미엄 히비스커스 파우더, 프리미엄 유기농 밀싹클렌즈, 프리미엄 치커리 식이섬유 분말, 프리미엄 유기농 동결건조 마키베리 파우더 등의 제품들이 뉴트리 디-데이가 쌓아온 브랜드 신뢰도에 힘입어 판매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제품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뉴트리 디-데이 홈페이지에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