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평택시 비전2동 지역사회보장협, 착한 이웃들 업무협약 '체결'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7-09-13 16:27

12일 비전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사진관 등 8개 업소 대표와 ‘비전e 착한 이웃들’협약
12일 경기 평택시 비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동장 최중범, 민간위원장 박철순)는 비전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사진관 등 8개 업소 대표와 ‘비전e 착한 이웃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왼쪽 첫번째 최중범 비전2동장).(사진제공=평택시청)

경기 평택시 비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동장 최중범, 민간위원장 박철순)는 12일 비전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사진관 등 8개 업소 대표와 ‘비전e 착한 이웃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3일 비전2동에 따르면 이는 비전2동 맞춤형복지팀에서 추진하고 있는 ‘비전e 착한사업’의 일환으로 나눔을 희망하는 업소와 저소득층 위기가정 및 소외계층을 연계하여 공적지원 외에도 민간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가장 먼저 협약에 참여한 시청사진관 오승진 대표는 “소소한 것이지만 보람이 큰일이라 생각한다”며 “꾸준한 나눔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철순 민간위원장은 “옛 조상들의 십시일반 정신을 계승하는 차원에서 추진한 사업으로 선뜻 동참해주신 업소의 대표자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 많은 업소들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에 참여한 업소는 시청사진관, 하늘공원사우나, 헤어클럽H, 이엔256 중식당, 이화뜰 식당, 배다리 식당, 소소야 숯불구이, 본죽 뉴코아점 총 8곳이며, 향후 정기적인 기부를 실천한 업소에는 ‘비전e 착한이웃’이라는 현판을 제작, 전달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