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르매리, 로맨틱 코미디 ‘작업의 정석’ 공연 초청 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09-14 09:04

르매리, 연극 작업의 정석 이벤트 진행(사진출처=르매리)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화제의 로맨틱 코미디 연극 ‘작업의 정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청 작품은 인터파크 예매순위 1위, 커플선호도 / 데이트 추천 1위, 100만 관객 돌파 등 현재 대학로에서 성황리에 관객을 만나고 있는 <작업의 정석> 이다.
 
인터파크 평점 9.6점, 연인들이 선정한 가장 재미있는 코미디 연극으로 알려진 작품으로 두 남녀의 밀당승부를 보여주며,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남녀 심리를 표현하여 커플들에게 연애에 관한 심리분석을 알려준다. 진짜 선수들이 실생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실속 있는 작업 비법도 공개하여 커플뿐만 아니라 썸을 타는 남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재혼을 희망하며 데이트하는 연인들에게 즐거우면서도 서로가 알아야 할 심리에 대하여 보여주는 작품이기에 르매리 초청 이벤트로 선정하여 현재 신청을 받고 있다.
 
공연 신청은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재혼을 희망하는 남녀를 대상으로 간단한 정보만을 기재하면 신청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하여 3명(1인 2매)에게 무료 초청 티켓이 증정된다.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남, 돌싱녀 라면 참여가 가능하며, 재혼 희망 가족을 둔 가족 구성원 또한 참여할 수 있다. 본 공연은 9월 17일(일) 오전 11시 30분, 대학로 연극순위아트홀 1관에서 진행한다.
 
재혼정보회사 르매리는 초혼과 재혼을 겸하는 타 업체와는 달리 오직 재혼만을 다루는 전문성과 특수성을 갖춰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재혼을 희망하는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매월 돌싱 파티를 비롯한 다양한 공연,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사랑과 전쟁’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규모 모임과 맛 집 투어 등으로 회원들과의 소통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르매리의 모든 커플매니저들은 한부모가정 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했다. 한부모가정의 부모와 자녀들은 심리적인 혼란, 경제적인 어려움, 자녀 양육에 대한 부담과 사회적 편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르매리는 한부모가정 연구소를 통해 가족 구성원 모두를 위한 프로그램과 재혼 이후 적응에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도록 돕고 있다. 르매리의 오유진 대표도 한부모가정, 사별가정, 이혼가정 전문가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