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2일 수요일

닫기
중소기업 종합 박람회 'G-FAIR KOREA' 40일 뒤 개막

(아시아뉴스통신= 고상규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9월 14일 13시 02분

고양 킨텍스./아시아뉴스통신

올해 20회를 맞는 대한민국 대표 중소기업 종합 박람회가 4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14일 경기도에 따르면 국내 최대 중소기업 전시회인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2017 G-FAIR KOREA’가 오는 11월 1일부터 4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지페어 코리아를 쇼핑하라’는 슬로건으로 치러지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20회 고객 감사행사의 일환으로 전시회에 참가한 모든 소비재 업체들이 현장에서 인터넷보다 싼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최저가 행사’와 대대적인 할인쿠폰 발행을 통해 참가기업들은 많이 팔고 소비자들은 싸게 사는 ‘G-FAIR 슈퍼 세일전’을 겸한다.

이에 따라 참가기업들은 해외 바이어와 국내 MD, 일반 소비자들을 동시에 만나 실질적 매출증대를 거둘 수 있는 B2C, B2B 마케팅에 나설 것으로 전망된다.

도는 “올해로 20회째를 맞는 G-FAIR KOREA를 기업과 소비자, 국내외 바이어가 만나는 매머드급 축제로 진행할 것”이라며 “현재 1100개 업체 1300부스 참여를 목표로 기업들을 모집 중이며 총 8만명의 관람객을 유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도는 참가 업체들의 현장 판매 매출을 증대하기 위해 일반 소비자들에 대한 대대적 홍보에도 나선다. 30대 이상 주부 계층을 주 고객으로 설정하고 실제 전시장 방문이 용이한 고양과 파주 지역 주부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집중 홍보를 벌여 나갈 방침이다.

행사 첫날에는 G-FAIR KOREA 20회를 기념하는 ‘비전 선포식’이 개최되며 인기 가수 특별공연, 다양한 경품 이벤트 등도 마련할 예정이다.

송용욱 국제통상과장은 “올해로 20회를 맞은 G-FAIR KOREA는 이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 중소기업종합전시회로 자리를 잡았다”며 “업체들이 B2C와 B2B 분야에서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 아시아 최고의 중소기업 전시회로 육성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