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짝, 한가위 맞이 빅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9-15 16:42

행복출발짝 홈페이지 캡처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광주, 서울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짝에서는 대명절 한가위 추석을 맞아, ‘아~한가위인데 또 혼자인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아~한가위인데 혼자인가?’ 이벤트는 9월 13일부터 10월1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은 행복출발짝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상담 후 정회원 가입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정회원 가입 시 참가비 따로 없이 파티미팅 무료 1회권이 주어지며 이벤트 마감 후 추첨을 통해 롯데백화점 10만원권을 총 10명에게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6일 개별통보 된다.

업체 관계자는 “명절은 온 가족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날이지만 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에게는 결혼에 대한 압박감으로 오히려 명절에 가족모임을 두려워한다고 한다. 추석을 맞아 혼자가 아닌 둘로 부모님 걱정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명절맞이 힐링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희 행복출발짝에서 준비한 한가위 맞이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도 받고 미팅을 통해 좋은 인연을 만나 힐링 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SNS 계정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행복출발짝은 고용노동부에서 인정한 사회적 기업 결혼정보업체로 전국 지사(부산, 대구, 울산, 창원, 대전, 인천 등)확장으로 더욱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