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포한강스카이타운'·'사우스카이타운' 조합원 모집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9-16 09:00

자료사진(사진제공=김포한강스카이타운)

김포시는 서울 마곡지구, 고양시 일산, 파주시 등 접근성이 우수한 수도권 지역으로 서울에서 부동산규제를 비해 젊은 층의 전입인구가 활발한 곳이다. 

김포 한강스카이타운은 3개의 단지로 포스코건설이 시공예정이며 총 5214세대로 조성된다. 감정제1근린공원, 중봉근린공원, 우저서원, 걸포중앙공원 등 단지 곳곳에 들어서 있으며 나진포천의 하천이 흐르는 천혜의 자연환경이 둘러싸고 있다. 

전용면적 59㎡~84㎡로 가장 선호도 높은 평형위주로 조성되고 단지별로 주출입구가 다르게 배치하고 넉넉한 동간거리로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하였다. 

입주민 전용 캠핑장, 워터프런트, 키친가든, 자작나무 숲, 주민운동시설, 어린이놀이터 등 조경시설을 확충하고 단지 내 수영장,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독서실 등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해 LG U?와 경기도 김포시에 건설, 공급하는 아파트 약 1만 세대에 홈 loT 시스템을 도입하는 사업 협약을 체결하였다. 스마트폰이나 음성으로 사물을 제어해 안전 및 에너지 절약 등 단지 내 특화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1단지 바로 옆 감정초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인근의 김포시 명문학교들이 밀집하고 있어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구축하였다. 각종 관공서 및 대형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김포사우스카이타운 2차’는 포스코건설이 시공예정사로 전용면적 49㎡~84㎡의 소형 평형위주로 총 945세대로 조성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4베이 혁신 평면을 적용해 채광 및 일조량이 우수하다. 김포 중심지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한강시네폴리스, 걸포체육공원(예정), 김포 M-시티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가득하다. 사우1차 1600세대를 모집해 건축심의, 설립인가를 통과해 2차 조합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김포대로, 올림픽대로를 통해 서울 주요 업무 지구로 이동이 수월하며 김포한강신도시에서 3축도로가 개통될 예정으로 마곡지구까지 20분대로 도달가능하다. 송포~인천간 도로도 공사 중에 있으며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외곽순환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을 갖추었다. 

2018년까지 김포도시철도 걸포북변역이 개통예정으로 김포공항에서 환승하여 공항철도, 5호선, 9호선으로 환승이 가능하다. 또 인천 지하철 2호선이 연장선을 착공예정으로 완정역~걸포역까지 신설역이 건설될 예정이다. 입주민 전용 셔틀버스를 운행할 예정으로 인근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광역버스, 직행버스, 시내버스 등 다양한 대중교통시설이 들어선다.  

김포시 감정동과 사우동은 꾸준한 프리미엄이 형성되어 있어 안정적인 시세가 조성되어 있다. 특히 20평대의 소형 평형은 빠른 속도로 안정화되었으며 한강신도시와 검단신도시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었다. 

김포 한강 스카이타운은 계약 안심 보장 증서를 발행해 사업 무산시 업무추진비 포함 전액을 환불해드리며 2차 계약금에 대해 연 5%의 이자를 보장하는 이자보장제 보증서를 발행한다. 일반분양 전 조합원을 모집 중에 있으며 로얄 동호수 문의 및 홍보관 위치 등 대표번호로 안내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