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용인 수지 ‘포레스트썬’ 테라스하우스 선착순 분양, 성복역 롯데복합몰 오픈 예정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9-16 11:00

자료사진(사진제공=포레스트썬)

경기도 용인시 성복동 일대에 2개의 단지로 TF층~4층까지 총 58세대의 ‘포레스트썬’ 테라스하우스가 들어선다. 자연녹지지역으로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인근에 유치원, 편의시설 등이 들어서 있어 불편함이 없다.
 
각 단지별로 전용면적 69㎡ 1세대, 84㎡ 28세대로 총 58세대로 조성된다. 7~8.5m의 넓은 도로망으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채광 및 일조량이 풍부하고 푸르른 녹지의 조망권까지 확보하였다.
 
세대별로 안방드레스룸, 붙박이장, 현관 수납장,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과 4층의 경우 다락과 테라스가 제공된다.
 
주변에 12,000세대의 아파트단지로 인해 단지 내 상업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주민센터, 은행, 대형마트 등 생활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인근에 유치원과 성서초, 효자초, 성서중, 성복고 등 교육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유해시설이 없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신분당선 성복역을 차량으로 10분 거리에서 누릴 수 있으며 분당, 판교, 서울 강남 등 접근하기 수월하다. GTX 삼성~동탄 구간의 개발로 인해 GTX 구성역에서 이용하여 광역접근망을 확보하고 직행버스, 마을버스 정류장이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신분당선 성복역에 롯데복합몰을 건립할 예정으로 2019년 6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인근에 신세계백화점, 광교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롯데마트, 멀티플렉스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서 있다.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외곽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하기 편리해 서울로의 출퇴근이 우수하다.
 
용인시 수지구는 과천, 수원, 안양, 성남, 서울의 중심으로 주변 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한 위치이다. 광교산과 백운산에 둘러싸여 천혜의 자연녹지공간을 확보하고 경기대, 성균관대, 단국대 등 명문대학교와 남양식물원, 광교저수지, 심곡서원, 동천자연식물원, 에버랜드, 민속촌, 골프장 등 다양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다.
 
현재 중도금 무이자, 현관 중문 무상시공, 빌트인 시스템에어컨과 가스쿡탑, 전기오븐 등 기본옵션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 상담 예약 중에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