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스포츠
대구TP, 학원스포츠 경기력 향상 참여기업 모집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17-09-20 19:27

대구테크노파크 스포츠융복합산업지원센터는 지역 학원 스포츠의 경기력 향상과 생활 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추진 중인 '실생활테스트베드 구축 지원사업'에 참여할 대상 기업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지역 융복합 스포츠산업 거점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과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지원한다.

모집 분야는 축구공 자동공급기, 야구 수비능력 향상을 위한 실전타구생성기, 배드민턴 연습용 셔틀콕 자동공급기 등 3개 부문이며, 모집 기한은 오는 28일까지이다.

축구공 자동공급기의 경우 최대 2억여원을, 나머지 2개 부문은 각각 최대 1억여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선정된 기업은 지원 금액의 25% 정도를 반드시 매칭해야 한다.

이재훈 대구TP 스포츠융복합산업지원센터장은 "지역 스포츠 산업을 비롯한 관련 생태계를 활성화하고자 추진 예정인 이번 과제에 역량 있는 지역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TP 스포츠융복합산업지원센터는 지난 7월 실생활테스트베드 구축 지원사업에 선정될 기업의 제품을 공급받을 초·중·고 7개교, 생활체육회 4곳, 복지기관 2곳 등 총 13개 기관·단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