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영동에코발전본부, Asian Power Award 은상수상

[강원=아시아뉴스통신] 이순철기자 송고시간 2017-09-21 17:51

우드펠릿 발전관련 대기환경 저감노력 인정받아
20일 한국남동발전 영동에코발전본부(본부장 김진규)는 태국 방콕의 Conrad 호텔에서 Charlton Media Group에서 주관하는 2017년 Asian Power Award에서 Biomass Project of the Year 부분에서 은상을 수상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남동발전 영동에코발전본부)

한국남동발전 영동에코발전본부(본부장 김진규)는 20일 태국 방콕의 Conrad 호텔에서 Charlton Media Group에서 주관하는 2017년 Asian Power Award에서 Biomass Project of the Year 부분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매년 가을에 개최되는 Power-Gen Asia는 발전설비 부문별 최고의 성적을 거둔 발전설비 유관 회사를 발굴하고 Asian Power Award는 이렇게 발굴된 회사에 대해 상을 시상해 사기를 진작하고 우수사례 확산을 도모하기 하고 있다.

한편 Asian Power Award는 올해로 25주년이 되는 권위있는 시상식이며, 바이오매스, 석탄, 복합화력설비 등의 다양한 발전설비 분야에 대하여 포상을 진행하고 있다.
 
김진규 본부장은 “남동발전 영동에코발전본부의 아시아권 최대 바이오매스 설비개선사업을 통한 온실가스 저감노력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계기가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향후 아시아권의 다른 바이오매스 개선사업에도 우리의 노하우를 공유해 바이오매스 설비개선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