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가상화폐, 쉽게 접근하는 가상화폐은행 ‘이더뱅크’ 출시 및 오픈 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9-22 10:43

이더뱅크 모바일 홈페이지 캡쳐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세계최초 가상화폐은행 이더뱅크(ethebank)가 정식 출시되고 이와 동시에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픈기념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이더뱅크 이자인 펀딩수수료 두 배 지급, 정회원 50명에 스타벅스 기프티콘 지급 등을 진행한다.

이더뱅크는 가상화폐를 핀테크 전문가가 관리하고 이를 통한 재테크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용 가상화폐은행 어플리케이션으로, 공간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어 가상화폐 초보자라도 이용이 가능하다.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포함해 대시, 라이트코인, 리플, 모네로, 퀀텀 등 가상화폐에 몰리는 관심과 실제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현금 없이도 가상화폐 투자를 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 이 수요에 응하기 위해 개발된 이더뱅크는 특히, 가상화폐에 관심은 있지만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거나 신흥 재테크 수단을 찾고 있는 경우에 적절한 서비스다.

거래소에 보유하고 있는 이더리움을 맡기면 매일 자정 거래가를 기준으로 상승 시 이자를 지급받는 형태로 운영된다는 점, 원금은 1년 후 전액 되돌려 받으며 쌓인 이자는 현금과 같은 포인트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 등이 수익 부분에 장점으로 다가온다.

이더뱅크는 회원가입을 하면 이더리움 가상화폐 1코인을 지급하는데 해당 가상화폐로 전자화폐에 대한 내용을 미리 숙지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하는 시스템으로 시작된다. 금융 전문가와 핀테크 전문가의 안전한 관리와 봇트레이딩으로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활용해 투자 위험을 최소화 한다는 점도 장점이다. 즉, 전문가에게 대행을 맡기고 편하게 수익을 추구하는 원리로 운영된다.

이더리움이 하락하면 보유하고 있는 현금으로 추가 구매를 하여 더욱 안전성을 높이고 있으며, 가상화폐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팀에서 알트코인과 ICO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추천제도를 도입되어 기존 회원이 새로운 신규 회원을 소개를 통해 추천 시 펀딩한 코인의 상승금액에 1%를 별도로 지급 주는 솔루션을 통해 추천만으로도 수익을 낼 수 있다. 이런 점들로 인해 이더뱅크는 오픈 3일만에 앱 설치 수 2만건과 2천명의 회원을 확보한 상태다.

이더뱅크 관계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가상화폐에 관심 높은 이들은 물론 새로이 관심을 갖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가상화폐가 미래 더 큰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되면서 가상화폐에 대한 개념을 정리하고 숙지할 수 있는 채널이 필요한데, 이더뱅크가 이 부분에서도 충실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더뱅크는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오는 11월 1일에는 아이폰용 버전도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