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 신혼부부침대 전문 창고형매장 오렌지슬립, 신혼부부 축하이벤트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기기자 송고시간 2017-09-23 00:00

자료사진.(사진제공=오렌지 슬립)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가구 창고형 매트리스 전문매장업체 오렌지슬립에서 가을철 결혼시즌을 맞아 혼수용 침대를 구매하려는 신혼부부들을 위한 축하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번 축하이벤트는 신혼부부들이 혼수비로 인한 금전 부담을 줄이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한 이벤트로 오렌지슬립에서 취급하는 탬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메이저 브랜드 매트리스를 구매시 20만원을 돌려준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3일부터 10월15일까지 진행된다. 단 추석 연휴기간인 10월3일부터 5일까지는 영업을 하지 않는다.

신혼 혼수용으로 마련되는 매트리스는 부부가 나란히 누워서 수면을 취하는 경우가 많고, 신혼생활 특성상 두 사람이 같이 앉는 등 다양하게 위에서 가해지는 하중 유형이 다양한데 품질이 좋지 않은 매트리스는 단시간에 스프링이 변형되거나 망가지는 경우가 적지 않다.

오렌지슬립이 취급하는 스턴스앤포스터와 템퍼페딕 그리고 씰리매트리스는 체구가 크고 무거운 미국인들의 특성을 고려해 수작업 등으로 마감처리한 고급소재를 적용하고 티타늄 등의 재료로 만든 스프링으로 매트리스를 제작했다.

오렌지슬립은 수도권에 이어 충남 천안지역에도 창고형 매장을 운영중이며, 매장 면적은 최소 100평부터 최대 250평에 이른다. 넓은 매장 덕택에 고객들은 매트리스를 먼저 체험해보고 구매 가능하다.

귀성비 지급 이벤트 포함한 제품과 매장 정보는 오렌지슬립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