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빨간 팬티는 승리의 징표" 징크스 화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9-23 17:15

자료사진.(사진=MBC 방송화면 캡쳐)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동명이인 이종격투기 선수 빨간 팬티 일화가 재조명 됐다.


김동현은 과거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걱정 말아요 그대’ 특집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김동현은 “미신과 징크스에 유독 약하다”며 “녹화가 너무 걱정돼 아끼는 빨간 팬티를 입고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김동현은 준비해온 쇼핑백을 들고 일어나 “올 한해도 예능에서 국가대표로 활약하시라”며 MC들에게 빨간 팬티를 선물했다. 이에 MC들은 “이걸 누가 입죠?”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김동현은 이어 ‘빨간색’ 자체에 대한 믿음을 드러내 이목을 끌었다. 김국진이 “빨간색에 예민해요?”라고 묻자 그는 “시합 때도 빨간색 속옷을 입고, 속옷이 없으면 빨간색으로 뭐든 하나라도 갖고 있어야 한다”면서 긍정의 반응을 내비쳐 그의 남다른 ‘빨간색 사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동현은 이전에도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당시에도 그의 집 옷장에 빨간 속옷들이 가득해 눈길을 모았다. 김동현은 세계 랭킹 7위의 비결을 빨간 속옷 덕분이라고 말해 무지개 회원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