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0월 23일 월요일

닫기
‘박찬호크림’ 플렉스파워 리커버리크림, 전국 올리브영 입점으로 판매망 확대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9월 28일 17시 17분

플렉스파워 홈페이지 캡쳐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박찬호크림’이라는 별칭으로 알려져 있는 플렉스파워 리커버리크림이 헬스&뷰티 전문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판매망을 넓히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렉스파워에 따르면 그간 올리브영 입점을 추진해 9월 현재 올리브영 984개점에 입점 완료 되어 판매를 시작한 상태이며 10월 중 신규 오픈 하는 20여곳의 올리브영 매장에도 추가 입점될 예정에 있음을 전했다.

금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리커버리크림 제품 구매 시 2ml 2개를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하며, 오는 10월 5일부터 9일까지 ‘아듀 홀리데이’ 이벤트도 진행해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업체 관계자는 "플렉스파워 리커버리크림은 피부자극 없이 온열 효과를 유도하여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써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성분테스트를 통해 유해성분 무검출 합격을 받았으며, 미국 FDA등록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객관적인 안정성을 인정받아 피부 상태에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임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이어 "향에 민감한 사람들에게도 거부감 없는 라벤더 향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며 "플렉스파워는 온라인을 통해 인지도와 판매고를 확보한 상태이며 고속도로 휴게소, 백화점, 홈플러스, 핫트랙스 등의 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있는 상태다"라고 덧붙였다.

업체 측은 구매 후 사용만족도가 높게 나타나는 제품인 만큼 실제 사용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소비자들의 구매의사를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판단하여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판매망을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임을 전했다.

최근에는 리커버리크럼 및 선블럭젤 선물세트도 출시되어 오는 추석명절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