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디노블, 추석연휴 커플디렉터 VIP 성혼서비스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09-29 08:42

디노블, 추석연휴 커플디렉터 VIP 성혼서비스 진행(사진출처=디노블)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커플디렉터들의 찾아가는 VIP 성혼서비스를 추석연휴에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커플디렉터란 최고의 배우자감을 찾아서 중매해주고 연애기간 동안 철저한 관리와 코칭을 통해 성혼을 맺게 하며, 결혼식 컨설팅은 물론 회원들의 2세 돌잔치까지 진행하는 커플 전문가이자 혼테크 연출자로써 현재 많은 사람들의 상담과 가입이 이뤄지고 있다.
 
디노블 방여름 대표는 “회원 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17년 초반에 기획하고 현재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VIP 커플디렉터 서비스의 큰 장점은 남의 눈을 신경 쓰지 않고, 바쁜 시간에 직접 커플디렉터가 회원들을 방문하는 성혼시스템이기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있다고 생각한다.
배우자를 찾는 시작 단계부터 결혼식 컨설팅 기획 그리고 결혼 후에도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기에 계속해서 가입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추석연휴를 앞두고 결혼을 희망하는 분들과 가족들의 많은 예약이 이뤄지고 있기에 커플디렉터 서비스를 추석기간에도 불편 없이 받을 수 있게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디노블은 정재계와 명문가, CEO, 전문직(의사, 변호사) 등 다양한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결혼정보업체다. 6가지 결혼등급표의 체계적인 구조와 법조인, 의료인, 유학파 서비스 등 노블레스 맞춤 서비스로 만남의 횟수에 제한을 두는 타 업체들과는 달리 회원들의 성혼을 목표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맞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4년 창업한 이래 수많은 성혼을 성사시킨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은 철저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하여 매달 새로운 기획과 컨셉으로 진행되는 프라이빗 파티와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으며 2030 남성/여성을 위한 맞선팁, 데이트 코스, 패션 트렌드, 뷰티 정보, 핫 플레이스 등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는 ‘디노블 강남 라이프’ SNS를 운영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고객만족을 지향하며 결혼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에 대한 자세한 상담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1:1 상담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