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남 전통 타이마사지, '라마타이' 방문고객 SNS 해시태그 시 전 코스 20% 할인 이벤트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9-30 09:00

라마타이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과거에는 식사, 영화, 술자리로 이어지는 식상한 데이트코스에서 건강과 함께 이색데이트를 하는 합리적인 데이트족이 많이 늘어나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커플마사지가 연인들의 데이트 필수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강남에 위치한 '라마타이 정통 타이마사지샵'에서는 방문했던 고객들이 SNS 해시태그 작성 시 전 코스 20% 할인 이벤트와 커플 마사지를 하는 분에게 폴라로이드 사진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석연휴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실시한다.

태국 마사지는 일본의 지압테라피, 스웨덴의 오리테라피와 더불어 세계 3대 테라피 중 하나인 타이테라피를 말한다. 타이전통테라피는 몸의 균형을 맞춰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는 건식 테라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고 부작용이 없는 대체의학인 민간 치유법으로 주목 받아 왔다.

타이전통테라피는 손가락, 손바닥, 팔꿈치 등을 이용해 압력을 가하는 가압방식이며, 근육 긴장과 고통 완화, 신체의 활력 강화, 혈액순환 증진, 기 순환 촉진, 유연성 증진, 소화촉진, 신체적, 정신적 노폐물 배출 촉진, 신경계통의 강화, 긴장 완화, 신체와 정신의 조화, 두통, 편두통 관절염, 마비, 디스크 등의 완화 등에 효과가 있다.

한편, 라마타이 관계자는 "각종 언론매체에 소개되고 많은 연예인이 방문하면서 인기가 급증하고 있으며 특히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연인과 함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커플마사지를 찾는 고객이 많다"라며 "또한 국내만 아니라 '강남 태국마사지', '강남 커플마사지'로 외국 다수 매체에 소개된 바 있으며 일본 유명잡지 '루루브'에서 서울을 대표하는 강남 마사지샵으로 소개되면서 많은 일본인이 찾고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