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2017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박람회', 양재at 센터서 10월 14~15일간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박여울기자 송고시간 2017-10-10 12:03

- 국내 최다 웨딩업체 참가 웨딩박람회
- 150여명 웨딩 전문가들 1대1대 고객 맞춤 컨설팅
아이니웨딩 10월 박람회 포스터./아시아뉴스통신DB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은 가을맞이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오는 10월 14일부터 15일 양일간 일정으로 양재 at센터 제2전시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니웨딩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예비신부라면 꼭 가봐야 하는 웨딩박람회’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최다 웨딩업체들이 참가하는 최대 규모 행사다. 150명의 웨딩 전문가들이 1대1 고객 맞춤 컨설팅을 하며,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등 국내 유명 웨딩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아이니웨딩은 박람회 참가자에게 결혼식에서 신부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스드메’를 최대 55%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튜디오는 최대 30만원, 드레스는 최대 50만원, 메이크업은 할인뿐만 아니라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해 박람회 참가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 스드메 가입 고객에 한해 70만원 상당의 ‘신혼부부 건강검진’도 아이니웨딩 측에서 제공한다. 27만원 상당의 명품폐백도 무료이며, 웨딩패키지 15만원 할인 혜택도 선사해 예비부부들이 실속 있는 결혼식을 올리도록 마련했다.

예비부부들은 혼수가전도 인터넷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웨딩홀 전문가들을 통해 예비부부에게 맞는 웨딩홀 선택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홀 사용료 할인 혜택과 식대할인과 무료시식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전 세계 어디든 프리미엄 현지작가와 연결해주는 허니문 스냅과 국내 최대 셀프촬영지인 제주도 스냅촬영을 위한 작가,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 상품도 상담 가능하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국내 웨딩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헤어, 드레스, 메이크업, 턱시도 전문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각 웨딩브랜드들이 다양한 의류와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예비부부를 위한 현장체험도 선사한다. 웨딩 리허설과 네일아트 체험, 메이크업 시연을 볼 수 있으며 예비부부를 위한 캐리커처를 그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박람회 규모만큼 이벤트도 풍성하다"며 "오는 10월 8일까지 박람회 참가 사전 신청하면, 박람회 방문시 총 2000쌍에게 선착순으로 브라이덜 박스를 증정한다. 브라이덜 박스는 예비신부에 필요한 화장품뿐만 아니라 웨딩다이어리, 웨딩잡지, 청첩장 샘플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박람회 사전 신청자들 중 매일 20명씩 선발해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특히, 이벤트 신청자 중 70명을 선발해 혼수에 도움이 되는 전자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은 LG트롬 스타일러(5명), 발뮤다 공기청정기(10명), 다이슨헤어드라이기(20명), 다이슨 선풍기(5명),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20명), 드롱스 무선주전자와 토스트기(30명)로 구성됐다.

이번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 참가 신청은 웹이나 모바일 포털에서 아이니웨딩 박람회를 검색해 해당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아이니웨딩은 웨딩컨설팅업계 선두기업으로 수원, 인천, 대전, 광주, 순천, 전주 등 전국최대 지사망을 구축했으며, 1대1 맞춤 동행 케어서비스를 하는 15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들을 통해 예비부부들에게 금전과 시간을 절약하도록 도와주는 결혼준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