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스타강사 서일주 원장 ‘2017년 가을시즌 인기 있는 헤어스타일은 무엇’ 강연 인기!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10-12 09:02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서일주 원장(사진출처=권영찬닷컴)

방송계에서 스타 수석 헤어디자이너로 유명한 NUEVE(누에베)의 서일주 원장이 최근 제주도에 위치한 빠레브호텔 강연장에서 한 유통전문기업이 ‘2030 직장인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는 강연에서 ‘2017년 가을시즌 인기 있는 헤어스타일은 무엇!’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서일주 원장은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기업과 백화점 VIP아카데미 현장에서 ‘2017 가을시즌 헤어스타일 트렌드는?’, ‘여름휴가로 손상 된 건강한 헤어 관리법은?’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17년 싱그러운 가을, 여성들의 헤어스타일 트렌드는 볼륨 있는 헤어스타일의 단발머리이다. 최근 하지원, 신세경, 아이유, 수지, 한예슬 등 많은 여배우들이 최근 드라마를 통해 단발로 변신한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다.

전체적으로 얼굴형에 어울리는 길이와 레이어를 주어 볼륨감 있는 단발로 가을여성의 분위기로 연출해 보는 것도 가을을 앞서 나가는 여성의 매력이 될 것이다. 헤어컬러 또한 코코아브라운과 로즈브라운 같은 차분해보이고 건강해 보이는 헤어컬러를 해줌으로써 보다 가을의 분위기에 맞춰 세련된 헤어스타일을 유지할 수가 있다.

가을바람에 찰랑거리는 머릿결은 가을 여성의 매력 포인트의 필수가 될지 모른다. 가을은 건조해지고 정전기가 일어나 거칠어 보이기 쉬운 계절인 만큼 헤어 클리닉을 주기적으로 해주고 샴푸 후 모발 끝에 헤어 오일이나 에센스는 꼭 발라주는 것도 헤어건강에 큰 도움이 된다.
 
특히, 가을이 되면 결혼을 준비하는 연인들에게는 분주하게 흘러가는 시간들의 연속일 것이다. 올가을 신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헤어스타일은 어떤 헤어스타일일까?

서 원장은 이날 강연에서 “가을이 되면서 여성스러움이 더 표출되고 거기에 클래식한 분위기까지의 연출이 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 인기가 많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앞머리는 자연스럽게 내려주어 얼굴선을 부드러운 이미지로 바꿔주며 전체적으로는 결을 살려주어 딱딱하지 않아 보이는 헤어스타일로 자연스러움을 좀 더 부각시켜줄 수가 있다고 소개했다.

올가을에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들은 헤어스타일이 최상으로 사랑스럽고 아름다울 수 있도록 지금부터 준비하여 최고로 아름다운 신부가 되기를 바래 본다고 현장의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던졌다.
 
서일주 전 파크뷰칼라빈 원장은 한서대학교 뷰티헤어 교수와 한서대학교 피부미용과 교수 등 대학에서 10여년 이상을 후학을 양성 하는데 앞장섰으며, 다양한 공중파 프로그램과 헤어뷰티 전문 채널에서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한류 연예인 스타일 따라잡기’등 다양한 콘텐츠로 헤어계의 스타 수석디자이너로 유명하다.
 
서일주 원장은 KBS 아침 뉴스타임 (활력충전)이미지 변신 편에 출연, 다양한 스타일 따라잡기, SBS ‘K-Pop스타’시즌 1 오디션 프로그램 전체 헤어담당, MBC ‘나는 가수다’ 이영현, 윤민수, 시나위, 김바다 헤어 담당, JTBC ‘뷰티업’ 오 마이비 MC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한편, 서일주 원장은 최근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 헤어 수석디자이너로 활동하며, 홈쇼핑에서는 자신의 브랜드를 가지고 헤어 관련 제품을 론칭 하며 매진을 이어가는 ‘헤어 트렌드 대세남’으로 자리를 잡으며, 이 시대 헤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아름다운 규니영과 파크뷰칼라빈을 합병해서 강남의 새로운 트렌드를 잡아가는 NUEVE(누에베)를 론칭하고 ‘2017 새로운 뉴 헤어트렌드’를 잡아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