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0월 23일 월요일

닫기
대전 동구, 대전대학교와 지역발전 위한 MOU

(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0월 12일 13시 36분

대전 동구는 12일, 구청 10층 중회의실(대청호실)에서 대전대학교(총장 이종서)와 지역발전 및 상호교류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동구청)

대전 동구는 12일 중회의실에서 대전대학교와 지역발전 및 상호교류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인적 물적 자원을 공유를 통한 지역발전과 실질적 상호협력 관계를 통한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자 마련됐다.
 
협약내용은 ▲지역사회 발전과 관·학 협력에 관한 사항 ▲상호 우호 증진을 위한 인적 물적 교류 ▲학술, 문화행사 공동개최와 상호협력 ▲기타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증진에 관한 사항이다.
 
또한 지역경제 인재육성과 같은 지역 현안과 관련하여 공동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업의 경우 우선적으로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이날 대전대는 업무 협약식 체결 후 구청 12층 대강당에서 인디밴드 ‘요조’를 초청해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목요문화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한현택 청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대학과 자치구가 협력해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이고 실제적으로 일할 수 있게 됐다”며 “이런 노력들이 주민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