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수도권 용인미분양아파트 성복동 성복자이&힐스테이트 할인분양 즉시입주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10-14 00:00

자료사진(사진제공=성복자이힐스테이트)

국내 중견 부동산 개발사인 일레븐건설이 성복힐스테이트&자이 아파트 회사보유분을 할인분양과 추가적인 혜택으로 분양에 나섰다. 최근 정부의 3차례 부동산 대책에도, 규제지역에서 제외된 용인에는 투자수요와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꾸준하다. 정부의 대출규제에 부담을 느낀 실수자들이 신규분양 아파트 보다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한 수도권 미분양아파트로 눈을 돌리고 있다.
 
용인성복자이와 성복힐스테이트는 경기도미분양아파트 중에서 중대형의 3,659세대 대단지로 현대건설과 GS건설이 합작한 아파트로 주목을 받고있다. 성복힐스테이트가 3개단지 2,157세대이고, 성복자이가 2개단지 1,502세대이다. 134㎡(구51),153㎡(구55),157㎡(구56),167㎡(구60),179㎡(구64)의 중대형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성복동은 쾌적한 주거환경과 함께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이 계획되어있는 롯데복합몰이 들어설 예정으로 주거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며, 효자초,성서초,성복중,성서중,성복고교가 단지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고, 한국외국인학교, 패이스튼 국제학교, 성남외고, 용인외고 등 학군도 잘 조성되어 있다. 

단지내 조경 비율 38%~40%이고, 무인경비 시스템과 지역난방 방식으로 기본 관리비와 난방비가 저렴한 것이 장점이고, 주차는 세대당 2대까지 가능하다.  전 세대 남향배치로 판상형과 타워형의 복합 구조로 동간 간격이 넓은 것이 특징이며, 최근들어 증가한 2세대가 함께 거주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구조도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단지별로 대규모 공원, 놀이터,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GX룸, 독서실, 키즈까페, 주민회의실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작년 1월 개통한 신분당선 성복역 개통으로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광교역~정자역을 연결하는 신분당선 연장선 개통으로 성복역에서 판교역까지 5정거장 12분, 강남역까지는 8정거장 25분이면 갈 수가 있어, 분당,판교를 넘어 강남까지 빠르게 이동을 할 수가 있다.

여기에 대왕판교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영동고속도로, 분당~내곡간 도시고속화도로,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등 다양한 도로망도 가까이 이용할 수 있어 서울을 비롯한 전국 각지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성복역 롯데몰이 15만여㎡로 코엑스보다 큰 규모로 건립될 예정으로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문화시설, 쇼핑센터 등이 함께 들어서고 2018년 말까지 건립될 계획이다.

입주조건을 완화하여 '공동구매 할인분양제(취득세 50% 지원, 1억원대 입주, 잔금유예 무이자 3년)' 를 실시 중이며, 특히 담보대출 시 시중은행권 보다 금리가 저렴하고, 원금상환 또는 최대 5년까지 거치를 선택할 수 있어 실수요자의 부담을 줄였다.

한편, 분양홍보관이 예약제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방문 전 대표전화로 예약 후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