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포한강스카이타운', '사우스카이타운' 모델하우스 오픈, 선착순 모집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10-14 00:00

자료사진.(사진제공=김포한강스카이타운)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3개의 단지로 김포시 감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5214세대가 들어선다. 시공예정사는 포스코건설로 지하2층~최고층 30층으로 숲세권 아파트로 다양한 휴식공간으로 조성되고 서울로의 접근성이 좋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과 채광, 조망권을 확보하였으며 전용면적 59㎡~84㎡로 가장 선호도 높은 평형위주로 조성된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 1단지 635세대는 모집 마감된 상태로 2단지 3089세대를 선착순으로 모집 중에 있으며 3단지 1390세대는 추후 분양 예정이다.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해 LG U+와 경기도 김포시에 건설, 공급하는 아파트 약 1만세대에 홈 loT 시스템을 도입하는 사업 협약을 체결하였다. 홈 lot 시스템은 스마트폰이나 음성으로 사물을 제어해 안전 및 에너지 절약 등 최첨단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감정초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인근의 김포시 명문학교들이 밀집하고 있어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구축하였다. 각종 관공서 및 대형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김포도시철도 걸포역과 인천지하철 2호선 감정역을 도보로 이용하여 서울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김포사우스카이타운 2차'는 포스코건설이 시공예정사로 전용면적 49㎡~84㎡의 소형 평형위주로 총 945세대로 조성된다. 2차 조합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도시개발조합설립인가, 건축심의를 통과하여 조합설립인가가 결정돼 착공을 앞두고 있다.

4베이 구조로 채광, 일조량, 환기 등 우수하며 김포시 중심으로 생활인프라 및 학군 등 갖춰져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11월 개점예정이며 김포시청, 병원, 영화관 등이 들어서 있다.

김포대로, 올림픽대로를 통해 서울 업무지구로 이동이 수월하며 송포~인천간 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외곽순환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을 갖추었다.

2018년까지 김포도시철도 걸포북변역이 개통예정으로 김포공항에서 환승하여 공항철도, 5호선, 9호선으로 환승이 가능하다. 또 인천 지하철 2호선이 연장선을 착공예정으로 완정역~걸포역까지 신설역이 건설될 예정이다.

김포시는 한강시네폴리스, 걸포체육공원(예정), 김포 M-시티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가득하다. 20평대의 소형 평형은 빠른 속도로 안정화되었으며 한강신도시와 검단신도시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었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계약 안심 보장 증서를 발행해 사업 무산시 업무추진비 포함 전액을 환불해드리며 2차 계약금에 대해 연 5%의 이자를 보장하는 이자보장제 보증서를 발행한다.

한편, 일반분양 전 조합원을 모집 중에 있으며 마지막 700만원대 로얄 동호수 문의 및 홍보관 위치 등 안내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