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스포츠
(종합)군위군 '제12회 군위삼국유사 전국마라톤대회' 가져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17-10-14 16:57

경북 군위군체육회 주최, 전국마라톤협회 주관으로 14일 오전 군위 고로면 일원에서 '제12회 군위삼국유사 전국마라톤대회'가 열렸다. 군위군은 일연스님의 삼국유사 집필지로 마라톤 코스를 따라 조성된 꽃길과 빼어난 산세로 지역을 찾은 마라톤 동호인들에게 자연과 하나 되는 느낌을 선사해 준다.(사진제공=군위군청)

'제12회 군위 삼국유사 전국마라톤대회'가 14일 오전 경북 군위 고로면 일원에서 지역주민, 마라톤 동호인 등 3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군위군체육회 주최, 전국마라톤협회 주관으로 올해 12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삼국유사의 고장 군위군을 알리기 위해 전국 마라톤 동호인,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축제 한마당으로 꾸며졌다.

군위군은 일연스님의 삼국유사 집필지로 마라톤 코스를 따라 조성된 꽃길과 빼어난 산세로 지역을 찾은 마라톤 동호인들에게 자연과 하나 되는 느낌을 선사했다.
 
경북 군위군체육회 주최, 전국마라톤협회 주관으로 14일 오전 군위 고로면 일원에서 '제12회 군위삼국유사 전국마라톤대회'가 열렸다.(사진제공=군위군청)

이날 대회는 '뿐이고'를 부른 가수 박구윤과 '장윤정 모창가수' 오예중의 공연으로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오른 가운데 5㎞, 10㎞, 하프 등 3개 코스로 나눠 진행됐다.

하프코스 참가자들은 고로면 학암리를 10km는 동곡교, 5km는 고로교를 각각 돌아오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각 코스별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트로피, 부상 등을 수여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완주메달과 기록증, 소정의 기념품 등이 제공됐다.
 
경북 군위군체육회 주최, 전국마라톤협회 주관으로 14일 오전 군위 고로면 일원에서 '제12회 군위삼국유사 전국마라톤대회'에서 참가자들이 준비운동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군위군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