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프랑스 유학원 '에듀프랑스', 10월 수속 등록생 영화 티켓 2매 증정 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0-19 08:00

에듀프랑스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29년 전통의 프랑스 정통 유학원 ‘에듀프랑스’ 에서 10월 한달 간 수속을 진행하는 등록생들에게 영화 티켓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유학원 관계자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유학원 선택이 중요한 만큼 만 명이 넘는 학생들이 등록 수속한 프랑스 유학원 ‘에듀프랑스’는 유학생들에게 정확하고 바른 유학 길잡이로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며 "프랑스 국립대학교 진학과 어학 후 정규학교 진학 중심의 유학원으로 프렌치 직원들의 생생한 정보와 노하우를 토대로 한 '에듀프랑스'는 기존 유학원과의 차별화를 두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픽업 및 홈스테이 파리 파트너, 기숙사, 행정 업무 등 전반적인 프랑스 현지 사후관리까지 현지 생활에 대해 알찬 정보를 제공하는 프랑스 전문 유학원으로 손꼽힌다"고 덧붙였다.

비행기 티켓도 예매 가능하여 출국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수속 및 출국 후에도 학생들의 사후관리와 안전 및 학생들의 개인적인 문제들까지 해결 및 도움을 지원하는 시스템을 운영중에 있다. 또한, 유학 후 이민, 자녀무상교육, 어학연수 후 취업까지 연계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에듀프랑스'는 국내외 취업전문 에이전시, 정부기관, 이민법무사, 행정사, 포폴 등 과 제휴 협력 및 지사 계약을 맺고 해외취업, 해외인턴십, 해외명문대학(원)진학, 어학연수, 해외조기유학, 교환학생, 비자문의 등 여러 가지 분야의 플랜을 컨설팅하고 있다.

본 유학원은 종각역 12번 출구에 본원을 두고 대치동과 논현동 지점을 운영 중이며 홍대 입구에 게스트하우스도 함께 운영 중이다.

입시전문 프랑스 유학원 ‘에듀프랑스’에 대한 자세한 예약 상담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