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주한우축제' 20일 개막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안영준기자 송고시간 2017-10-19 08:04

제3회 경주한우축제 리플렛.(사진제공=경주시청)

'제3회 경주 한우축제'가 20일부터 21일 이틀간 경북 경주실내체육관 주차장 일원에서 열린다.

경주시가 주최하고 (사)전국한우협회 경주시지부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경주가 전국 최대 소 사육지로써 명품 한우를 대내외에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장에는 45m 규모의 초대형 구이터와 판매장이 운영된다.

우수축산물 브랜드 인증으로 검정 받은 경주 천년한우를 시중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즉석으로 구워 맛 볼 수 있다.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축제장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을 맞이할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첫날인 20일 오후 3시부터는 김경진, 이소량 등 지역 트로트가수, 7080 통기타, 소리모아의 노래 공연, 경주개 동경이 축하쇼 등 개막 축하쇼가 열리며, 오후 5시부터는 한우가요제와 기웅아재단비의 축하공연, 프로댄스팀과 히든싱어 콘서트가 축제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21일 오후 3시부터는 트로트가수 송은정, 경주여성난타팀, 북한가수 문선영의 한우특급콘서트와 품바 공연이 열린다.

이외에도 소고리 던지기, 제기차기, 훌라후프돌리기 등 방문객이 참여하는 체험프로그램과 상설프로그램으로 한우 전시홍보부스와 경주시 홍보관을 운영하고, 다양한 물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프리마켓과 아이들을 위한 에어바운스도 운영한다.

또한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시식 기회를 제공하고, 한우뿐 아니라 양계협회의 계란 할인 판매와 양봉협회에서 올해 수확한 햇꿀을 맛 볼 수 있는 시식행사도 열린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