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동영상/TV
상민통운, 지입차 정보 영상 '알쓸지정-유가보조금 편'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10-29 17:20

 
(주)에이치앤 상민통운 홍보대사 가수 이제나(왼쪽), 대표 황철우(오른쪽)가 알쓸지정 영상에 출연해 유가보조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사진제공=제이프로덕션)

지입차 전문 운수회사 (주)에이치앤 상민통운이 지입차 운전자와 예비 차주들을 위한 지입차 정보를 전달하는 '알쓸지정(알면 쓸 데 많은 지입차 정보)'을 29일 공개했다.

상민통운의 '알쓸지정'은 황철우 상민통운 대표와 홍보대사 가수 이제나가 출연해 화물차 유가 보조금에 관한 내용을 전달한다.

황철우 상민통운 대표는 "유가보조금 지급대상은 경유차량 경우 리터당 345.54원 LPG 차량의 경우 리터당 197.97원 을 지원한다"며 "차량에 따라 보조금 한도액이 차등적으로 지급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홍보대사 가수 이제나는 "유가보조금 부정수급으로 적발되면 지급받은 보조금 환수는 물론 적발 횟수에 따라 유가보조금 지급이 정지된다"고 말했다.

상민통운은 차주들이 유익한 정보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게 다양한 지입차 관련 영상을 배포하는 것은 물론 휴게소, 사우나, 무료주차장 이용 등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고 있다. 

상민통운 관계자는 "지입차 차주들이 폭넓은 정보와 수익을 얻어갈 수 있게 영상을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차주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상민통운의 알쓸지정 영상은 유튜브, 네이버TV, 상민통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