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박해진, 넷플릭스 첫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 출연...'뜨거운 관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10-31 10:57

[사진 제공= 마운틴무브먼트]

배우 박해진이 넷플릭스의 첫 한국 예능 프로그램에 출격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에 따르면 박해진은 최근 세계 최대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 넷플릭스의 예능 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 게스트 출연을 확정지었다. 
 
'범인은 바로 너!'는 추리를 기반으로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해 가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전세계 1억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넷플릭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
 
박해진은 이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해 특유의 민첩함과 추리 감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그동안 여러 작품을 통해 명품 연기력을 선보인 그가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다가갈지 주목되는 것.

박해진은 중국과 동남아시아를 비롯해 중동, 유럽, 미국 등에도 고른 팬층이 포진돼 있어 전세계로 방송되는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글로벌 팬들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해진 배우가 SBS '패밀리가 떴다'로 인연을 맺은 장혁재•조효진PD의 러브콜을 받고 흔쾌히 출연에 응했다”며 “연기가 아닌 예능을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친근하면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박해진의 '범인은 바로 너!' 출연분은 오는 11월 초로 예정돼있으며 방송은 내년 초 방영 예정이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12월부터 차기작 드라마 '사자' 촬영에 매진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