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사자', 이기우 캐스팅 확정...박해진과 대립 구도+극 전개 키포인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11-01 08:54

자료사진.(사진제공=제이지엔터테인먼트)
2018년 최고 기대작 드라마 ‘사자’(극본 김제영, 연출 장태유) 제작사에 따르면 1일 배우 이기우가 강일권 역으로 출연을최종 확정지었다.

앞서 강일권 역에 배우 조현재가 캐스팅 됐으나 캐릭터의 변화와 스케줄상의 문제로 하차하게 됐고, 장태유 감독의 러브콜을 받은 이기우가 강일권을 연기한다.

극중 강일권은 재벌 그룹의 장남으로 겉과 속이 다른 냉혈한의 면모를 지닌 인물로 일훈(박해진 분)이 아버지의 인정을 받으며 후계자 자리를 위협하자 그를 쓰러뜨릴 계획을 세운다. 이후 일권은 일훈의 비밀을 알아내고 새로운 반전이 시작된다.

제작사 관계자는 “일권은 겉으로는 일훈에게 한없이 착한 형이고 효자이지만 끊임없는 야심을 가지고 일훈을 견제하는 복합적인 인물"이라며 "두 형제의 대립각이 극 전개에 흥미로운 포인트로 자리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기우는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해 큰 키에 매력적인 외모와 연기력의 청춘스타로 사랑받아왔다. KBS '이 죽일놈의 사랑' MBC '발칙한 여자들' SBS '스타의 연인' JTBC '품위있는 그녀'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어 이번 작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자'는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뿌리깊은 나무' '바람의 화원' 등으로 탁월한 감각과 연출력으로 한류를 이끄는 연출자로 활약중인 장태유PD와 영화 ‘원더풀라디오’(2011), ‘미쓰와이프’(2015)의 각본 및 영화 ‘치즈인더트랩’을 연출한 김제영 작가의 만남에 제작 전부터 한국은 물론 중국 등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사자'는 살아남는 게 목적이 되어버린 한 남자와 사랑 속에서 사람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또 다른 남자 그리고 모든 이야기의 중심에 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쫄깃한 로맨스 판타지 추리 드라마로 오는 12월부터 촬영에 돌입,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