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제주 클렌즈주스 전문점 ‘더담다주스 제주점’, 30% 가격할인 이벤트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1-07 10:00

더담다주스 제주점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최근 몸 속 독소 배출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클렌즈주스가 하나의 체중감량, 다이어트 목적을 넘어서 건강관리 방법으로 자리 잡히면서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해독주스, 디톡스주스를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바쁜 생활로 인해 생채소나 생과일을 일일이 챙겨 먹기가 여의치 않다면 시중에 나와 있는 클렌즈주스나 해독주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클렌즈주스의 제조방식 중 콜드프레스 착즙 방식은 채소와 과일을 열을 가하지 않고 눌러서 착즙 하기 때문에 과일과 채소의 영양분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영양소와 섬유질의 파괴가 거의 없고 체내 흡수율도 좋다. 좋은 품질의 클렌즈주스를 구입하려면 원료와 제조 방식을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 

이 가운데 제주도내 유일 콜드프레스공법의 클렌즈주스 전문점 ‘더담다주스 제주점’(대표 하연화)에서 11월 8일까지 30%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업체는 제주시, 서귀포시 전 지역 무료 새벽배송이 가능하며, 원재료의 가격이 다소 비싸더라도 제주산 농산물을 우선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연화 대표는 "제주도에서 유일하게 콜드프레스 착즙 공법으로 생산되는 진짜 디톡스 클렌즈주스를 판매한다"며 "배달서비스가 육지에 비해 불편한 제주도에서 새벽무료배송을 실시하고 있으며 정기배송프로그램 이용 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채소와 과일의 섭취는 선택이 아닌 우리가 반드시 먹고 살아야 하는 것"이라며 "채소와 과일을 가장 완벽하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인 ‘더담다주스 제주점’의 클렌즈 주스로 건강과 미용을 찾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더담다주스 제주점’의 주문과 정기배송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