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평창군청 레슬링팀 김한빛 선수 스프링스 국제대회 동메달획득!

[강원=아시아뉴스통신] 변병호기자 송고시간 2017-11-11 10:27

평창군청 레슬링팀 김한빛(여 25) 선수가 스프링스 국제대회 동메달 수상 모습.(사진제공=평창군청)

강원 평창군청 직장운동경기부 레슬링팀 김한빛(여 25) 선수가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미국 콜로라도에서 열린 스프링스 국제대회 여자자유형(59kg)에서 소중한 동메달을 획득해 화제가 되고 있다.

군에 따르면 김한빛 선수를 비롯해 한국 레슬링대표팀은 그레코로만형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3개를 자유형에서도 김한빛 선수를 비롯해 총4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또 평창군청 레슬링팀은 김우용 감독 지도아래 김한빛 선수를 포함해 5명의 선수가 소속돼 있으며 올해 대표팀에 합류한 허남주 선수를 비롯해 두 명의 선수가 국가대표팀에서 활약하고 있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평창군을 세계에 알린 김한빛 선수를 비롯한 평창군청 레슬링팀에게 감사를 드리며 전문 체육인 육성을 위한 체육 종목 활성화 및 저변확대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창군청 레슬링팀은 12일부터 다음 달 태백시에서 개최되는 제18회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1차선발대회에 대비해 전지훈련을 갖고 대회준비에 돌입 또 다른 도전을 시작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