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인천계양구, 문화가 있는 날 '민원실 작은 음악회' 올해 마지막 공연 펼쳐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7-11-14 14:10

계양구, 문화가 있는 날 민원실 작은 음악회 올해 마지막 공연 펼쳐(사진제공=계양구청)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지난 13일 민원편의 시책으로 추진 중인 '민원실 작은음악회'를 우쿨렐레 공연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에는 계산1동 주민센터 프로그램 강좌로 활동 중인 방부영 단장 외 9명으로 구성된 ‘아르누보 우쿨렐레 앙상블’ 연주단이 ‘걱정말아요 그대, 알로하 우쿨렐레인사’ 등 10곡을 민원실을 찾은 구민에게 선사했다.

멋진 공연을 보여준 방부영 단장은 “관객과 연주자와 함께 어우러져 문화 공감의 장으로 진행되어 좋았다”며 “내년에도 무료공연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공연 소감을 밝혔으며, 공연을 관람한 한 주민은 “우쿨렐레 공연에 푹 빠져 시간 가는 줄 몰랐다”며 “공연시간이 너무 짧아 아쉽다”고 말했다.

구 관계자는 “민원실 작은음악회를 비롯해 내년에도 더욱더 다양하고 다채로운 민원시책을 발굴하여 주민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따뜻하고 행복한 민원실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