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릉시, 강릉지역 금융기관과 동계올림픽 업무협약 체결

[강원=아시아뉴스통신] 이순철기자 송고시간 2017-11-14 16:53

2018 빙상경기 개최도시 강릉지역 금융기관이 올림픽 참여에 앞장선다.
14일 강원 강릉시는 시청 대회의실에서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붐업과 입장권 구매촉진을 위해 강릉지역 금융기관정보교환협의회 소속 15개 금융기관(한국은행 외)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시청 로비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강릉시청)

강원 강릉시는 1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붐업과 입장권 구매촉진을 위해 강릉지역 금융기관정보교환협의회 소속 15개 금융기관(한국은행 외)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에 대한 관심과 이해 증진을 위한 붐업 활동을 추진하고, 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입장권 구입 운동에 동참한다는 내용이다.

협약을 계기로 각 금융기관에서는 내부 온·오프라인 매체 및 뉴스레터 등을 통한 대회 홍보는 물론, 문화공연, 성화봉송, 라이브사이트 행사 등 올림픽 전반에 적극 참여해 올림픽 열기 고조에 앞장설 예정이다.

아울러, 소속 기관 직원들의 입장권 구입 독려 전개 운동의 일환으로 각 금융기관장들이 솔선수범해 입장권을 구매한다. 이로써 참여기관들의 입장권 구입 전개 운동이 활발히 진행되고 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강릉지역 금융기관들의 큰 역할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명희 강릉시장은 “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협약에 강릉지역 금융기관들이 가장 먼저 동참해 주신데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빙상경기 개최도시 강릉의 이미지 제고와 동계올림픽 성공개최에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