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울산항만공사, '좋은 일자리 창출' 과제 발굴 워크숍 개최

[울산=아시아뉴스통신] 윤요섭기자 송고시간 2017-11-14 17:11

기존사업과 일자리 연계, 신규사업은 일자리 중심 개편
14일 오후 울산항 마린센터 12층 대회의실에서 강종열 UPA 사장 등 임직원 30명이 참석해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일자리 과제 발굴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울산항만공사)

울산항만공사(UPA)가 14일 새정부의 최우선 국정 과제인 ‘좋은 일자리 창출’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일자리 과제 발굴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울산항 마린센터 12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워크숍에는 강종열 UPA 사장 등 임직원 30명이 참석해 현재의 일자리 상황, 새정부의 일자리 정책 및 국정철학을 공유하고 성공적인 국정과제 달성을 위한 UPA 자체 과제발굴을 논의했다.
 
UPA 일자리 추진단은 항만공사 고유의 사업·기능과 연계한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향후 항만개발?관리?운영 등 전 부문에 걸쳐 좋은 일자리 창출 요소를 점검하고, 일자리 창출 요소를 최우선적으로 고려한 신규 사업을 검토할 계획이다.
 
UPA는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업 발굴·추진을 위해 ▲해운·항만·물류관련 이해관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내부직원 테마제안 ▲일자리 창출을 위한 국민 자유제안 ▲창업 경진대회 ▲취업취약계층을 위한 일자리 토크콘서트 개최 등 모든 역량을 일자리 만들기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강종열 사장은 워크숍에서 “비정규직 해소, 항만공사 고유목적 사업과 연계된 일자리 창출 등 정부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