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현대해상, '분실물 찾아주기 캠페인' 19일까지 펼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7-11-14 21:46

13일 서울 능동 어린이대공원 행사장에 마련된 '로스트갤러리(Lost Gallery)'에서 방문객들이 마음봇 메모지키트로 적은 메시지를 게시하고 있다.(사진제공=현대해상)

현대해상은 오는 19일까지 서울 능동 어린이대공원에서 분실물 찾아주기 캠페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분실물을 습득한 사람이 해당 장소에 메시지를 남겨놓을 수 있도록 제안하는 방식으로, 온라인에서 먼저 시작한 '잃어버린 마음을 찾아주세요' 캠페인의 오프라인 형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서울어린이대공원 내 꿈틀꿈틀 놀이터와 원숭이 마을에 설치된 '로스트 갤러리(Lost Gallery)'에서 숨겨진 분실물을 찾아 해당 장소에 메시지를 남긴 후 인포데스크에 분실물을 맡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현대해상 TV광고에 등장한 캐릭터인 마음봇 자석과 메모지로 구성된 메모지 키트 5000개를 받아 분실물 습득 시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온라인 캠페인 참가자 중 1만명을 추첨해 마음봇 메모지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진형 홍보부장은 "어린이대공원이라는 실제 공간에서도 캠페인의 취지를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