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주)이엘메디텍, 시민들과 가족이 함께 하는 ‘2017 광명 큰 빛 영화제’ 후원!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11-15 08:43

(주)이엘메디텍, ‘2017 광명 큰 빛 영화제’ 후원!(사진출처=광명큰빛영화제)

오는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2017 광명큰빛영화제’가 광명종합사회복지관과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그리고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에는 광명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제5회 전국 청소년 미디어페스티벌이 열릴 예정이다.
 
이번 ‘광명큰빛영화제’와 ‘제5회 전국 청소년 미디어페스티벌’은 광명큰빛영화제 후원회와 (사)좋은친구들이 주최와 주관을 맡았다. 그리고 (주)이엘메디텍을 비롯해서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주)딜라이브, M&M인터네셔널, 권영찬닷컴이 후원한다.
 
먼저, 오는 16일 광명종합사회복지관 1층 대공연장에서는 시민들을 위해서 인기 영화배우 이요원, 정만식, 이솜 출연의 영화 ‘그래, 가족’(마대윤 감독), 진모영 감독의 다큐멘터리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가 상영이 될 예정이다.
 
17일에는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제2회 ‘2017 광명큰빛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 및 축하공연이 진행 될 예정이다. 또, 시민들을 위해서 ‘한국영화 100년사’, 인기 영화배우 성지루, 전미선, 권소현 출연의 ‘내게 남은 사랑을’(진광교 감독)이 상영 될 예정이다.
 
아울러, 18일부터 19일까지는 광명시 청소년 수련관에서는 (재)광명시인재육성재단에서 진행하는 ‘제5회 광명시 전국 청소년 미디어페스티벌’이 진행이 되며, 광명의 또 다른 지역축제인 영화제가 진행이 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2017 광명큰빛영화제’를 후원하는 (주)이엘메디텍은 의료용 치아관련 제품을 만드는 의료전문기업이다. 최근 유아 및 어린이 치약 2종을 비롯해 시린이 전용치약, 온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치약, 치아 교정용 치약, 미백치약, 치주질환 및 치은염 환자를 위한 전용치약 등 기능성 치약 5종을 포함해 총 7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치약을 출시했다.
 
이엘메디텍은 치아교정 및 임플란트 치과 그룹으로 유명한 ‘이엘치과병원’(병원장 이도훈)과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건강한 가족의 치아’를 책임진다는 소명의식을 가지고 병원에서 환자들을 치료한 임상내용을 토대로 다양한 치아관련 제품을 개발, 생산해 내고 있다.
 
이엘메디텍은 ‘어린이들과 성인들의 건강한 치아관리’를 보다 구체화하기 위해서 최근 인기 연예인들과 셀럽들을 대상으로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이엘메디텍은 기능성 건강 치약 7종과 함께 ‘투스화이트닝’ 치아 미백키트 및 치아건강기능식품 ‘28탁’도 함께 출시했다. 정제형과 과립형 두 가지로 출시된 28탁은 치주질환을 억제하는 유산균과 독소를 해독하는 트레할로스, 기타 해조칼슘 및 비타민 D, 아연 등이 함유되어 있어 치아 건강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주)이엘메디텍은 이엘치과병원과 함께 기부 및 장학금 기탁, 선교사 지원 등의 선행으로 사회적인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도훈 대표는 지난 연말 대전광역시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전광역시 교육감으로부터 한밭교육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도훈 이엘메디텍 대표는 “치약 10개를 판매 할 때마다 1개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며 “치아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28탁은 미국 바이어의 제의가 이어지고 있어 수출까지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2017 광명큰빛영화제’와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에는 광명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리는 제5회 전국 청소년 미디어페스티벌에는 영화에 관심이 많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가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