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경기도의회, 2018년 일자리 및 복지분야 예산분석 토론회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7-11-15 09:46

경기도의회 2018년 일자리 및 복지분야 예산분석 토론회 계획.(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는 오는 21일 오후 2시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2018년 예산안 관련 일자리 및 복지분야 예산분석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본격적인 예산안 심사에 앞서 일자리 창출, 복지 분야에 대한 관심과 예산투입이 증가됨에 따른 2018년도 예산안 심사방향과 재정운용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토론회는 윤찬영 전주대학교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며, 정형옥 경기도가족  여성연구원 선임연구위원, 박인화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초빙연구위원이 각각 주제발표를 할 예정이다.

이재준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장, 심재우 단국대학교 교수, 민효상 경기 복지재단 연구위원, 최석현 경기연구원 연구위원, 고대영 경기도주민참여예산위원이 토론자로 참여하여 심층적인 의견을 나눈다.

이번 토론회를 주최하는 도의회 예산정책위원회 이상희 위원장은 "도민의 생활과 밀착된 일자리와 복지에 관한 예산인 만큼 앞으로 있을 도의회 예산안 심사방향을 사전 점검해 도민이 낸 세금이 필요한 곳에 제대로 편성될 수 있도록 유도하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