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비프리투어, 발리 자유여행 액티비티 및 현지투어 '최저가보장제'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1-15 10:43

발리 울루와뚜 절벽사원.(사진제공=비프리투어)

가을철 웨딩 성수기를 맞아 동남아 휴양지들은 국내 신혼여행객들의 발걸음이 계속되고 있다. 특히 최근 이슈가 되던 발리 화산도 점차 안정을 찾아 발리 신혼여행 예약이 다시 활기를 띄고 있다.

이에 발리 자유여행 전문 현지여행사 '비프리투어'(befree tour)는 '최저가보장제'를 실시하여 발리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가격적인 부담을 덜도록 한다고 전했다.

비프리투어는 발리 현지에서 이용 가능한 각종 입장권, 티켓 및 액티비티 등을 미리 예약하고 발리 자유여행 시 편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돕는 예약플랫폼이다.

'최저가 보장제'는 비프리투어가 판매하고 있는 동일한 내용의 상품이 타 업체에서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할 경우 그 차액을 현금으로 되돌려주는 제도로, 비프리투어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발리 내 관광지 입장권 및 액티비티 모두가 해당된다. 모든 표기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된 가격이며 발리 우붓 래프팅부터 발리 서핑스쿨, 멘장안 스노쿨링, 발리 데이크루즈, 맛집 레스토랑, 스파 및 마사지, 발리 허니문 스냅촬영 등 종류에 상관없이 모두 적용된다.

업체 관계자는 "비프리투어 측은 발리 자유여행의 가장 큰 장점은 패키지 여행, 단체여행의 불필요한 쇼핑, 빡빡한 일정 없이 여행의 자율성이 보장되면서도 자신의 노력 여하에 따라 여행경비도 낮출 수 있다는 점이다"라며 "이런 부분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발리 여행상품을 갱신하고 있으면서도 가격은 저렴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어 "발리 화산활동 소식으로 한동안 여행이 미뤄지다 최근 소강상태로 알려지며 다시 급격히 발리를 찾는 관광객이 늘고 있어 다양한 프로모션 및 특가 행사를 통해 발리여행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다양한 데이투어 상품 및 발리 여행지 중 가볼만한 곳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비프리투어만의 장점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비프리투어는 인도네시아 현지 본사에서 직영되는 만큼 발리지역의 경우 금번 최저가 보장제 외에도 여행날짜, 여행경비, 추천풀빌라, 여행스타일 등에 맞춰 무료 1대 1 여행컨설팅을 제공하는 발리 여행 일정 맞춤견적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한편, 현재 비프리투어에서는 발리여행 필수준비물인 발리 유심칩 및 포켓와이파이 대여 서비스부터 발리 렌트카, 해양스포츠, 골프, 스쿠버다이빙, 발리 워터붐파크 입장권 예약 등 다양한 자유여행 상품들을 예약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