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인터뷰
뇌 관리로 건강을 되돌리는 RE힐링샵 최수영 원장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11-15 16:01

김태연 기자가 만난 사람-최수영 RE&힐링샵
관련사진. (사진제공=이코노미뷰)

“헤어 케어 코스는 매우 다양하지만 염색만으로도 머리숱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또 한 달에 세 번만 매직 펌을 해도 6개월 간 탈모걱정 없이 살 수 있습니다. 아울러 뇌 관리는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저만의 특허 기술을 통해 뇌 세포 재생을 하면 독성 물질을 해독해 치매, 중풍, 우울증, 성기능 장애, 뇌출혈, 뇌경색, 암 등 모든 질병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뇌 관리가 곧 건강입니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탈모와 건강 문제가 화두인 요즘, 최수영 RE&힐링샵 최수영 원장이 주목받고 있다. 최수영 RE&힐링샵은 탈모관리 특허를 바탕으로, 손상된 모발 및 탈모 관리와 뇌 세포 재생이라는 신기원을 열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탈모가 상당수 진행되었다면 건강을 위해서도, 또 자존감을 위해서도 이를 중단시켜야 한다. 하지만 우리가 스스로 할 수 있는 건 식습관 개선 등 극히 일부일 뿐이다. 물론 식습관 개선도 탈모를 멈추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겠지만, 보다 전문적인 손길이 닿아야만 탈모의 늪에서 벗어날 수 있다. 최수영 RE&힐링샵 최수영 원장의 존재는 그래서 더 특별하다. 어렸을 적 아버지로부터 ‘사람은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말을 듣고 최수영 원장은 일찍이 미용 학원을 등록하였다. 손으로 하는 건 자신 있던 최 원장은 뛰어난 솜씨로 1년 만에 자격증을 취득해 미용업계에 당당히 발을 들이게 되었다. 스물여섯 무렵에 헤어숍을 차린 최 원장은 그 후 약 30여 년간 오로지 두피와 탈모 연구를 거듭하며 전문가 반열에 올랐다. 이러한 시간과 노력이 결실을 맺어 최수영 원장은 자체 개발한 천연 약초 헤어 케어 제품은 물론 ‘최수영의 뇌관리가 곧 건강’, ‘최수영의 내 온몸을 살릴 수 있는 뇌’를 상표 등록하였다. 최수영 원장은 탁월한 두피탈모관리 기술을 토대로 탈모관리의 패러다임을 바꿔나가는 동시에 뇌 건강의 중요성을 설파해나간 점을 인정받아 ‘2017 고객감동 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천연 약초 헤어 케어 제품 자체 개발

“상호에 제 이름을 다는 것은 그만큼의 책임감이 따릅니다. 저는 30년이 넘는 기간을 두피와 탈모 연구에 전념해왔다고 자부하기 때문에 자신 있게 제 이름을 상호에 넣었습니다. 또한 다시를 뜻하는 ‘RE'는 다시 태어나 모발 상태를 제자리로 돌려주는 저희의 철학과 맥을 같이해 최수영 RE&힐링샵이라는 이름으로 이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저희 샵이름처럼 저는 머리카락이 손상된 고객의 모발은 물론 건강을 제자리로 돌려주는 일을 지속적으로 펼쳐 힐링의 기쁨을 선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최수영 RE&힐링샵에서는 최수영 원장이 자체 개발한 천연 약초 성분의 두피탈모관리 제품으로 탈모관리를 진행하며 입소문을 탔다. 최수영 원장은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고 탈모를 예방하는 근본적인 방법을 찾기 위하여 불철주야 끊임없이 연구에 매진하였다. 그 결과 국내 최초 탈모 예방 및 발모 증진효과에 탁월한 ‘천연 약초 헤어트리트먼트 조성물’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천연 약초 헤어트리트먼트 조성물’은 혁신 기술력으로 완성된 것이니 만큼 곧바로 특허를 취득하기에 이르렀고, 탈모인의 희망으로 떠올랐다. 최수영 RE&힐링샵에서는 오로지 자체 개발한 천연 약초 성분의 두피탈모관리 제품을 사용한다. 이 제품은 머리에 뿌리기만 해도 세균이 제거될 뿐만 아니라 손상된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원래의 상태로 되돌리는 역할을 한다. 아울러 천연 약초 성분이므로 이곳의 헤어 케어 제품은 탈모관리에서 더 나아가 건강 음료로 복용해도 된다. 최수영 원장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이를 활용하여 샴푸 및 비누 등을 만들어 전 국민에게 보급하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내비쳤다.
 
관련사진. (사진제공=이코노미뷰)

뇌세포 활성화에도 도움 돼 

최수영 RE&힐링샵의 헤어 케어 제품은 모발 건강을 되찾게 함과 동시에 궁극적으로는 뇌세포 활성화에도 큰 역할을 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와 같은 맥락에서 최수영 원장은 ‘단순한 두피관리를 넘어 두피와 모발 속의 힐링까지’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1:1 고객맞춤형 프로그램을 실시 중이다. 최수영 RE&힐링샵만의 1:1 고객맞춤형 프로그램은 철저한 1:1 상담을 통해 고객의 두피 특성에 최적화된 맞춤형 두피 관리 해법을 제공한다. 특히, 천연 헤어 케어 제품과 두피 및 근육 터치 마사지로 이뤄진 솔루션은 체내 독소, 두피의 노폐물과 세균을 배출시키는데 효과적이다. 이는 두피와 두뇌 세포를 활성화하는데 기여해 전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촉진시키는 결과를 가져온다.

“고객 여러분들은 최수영 RE&힐링샵에서 진행하는 두피마사지, 근육마사지와 함께 특별한 힐링?해독 프로그램으로 많은 효과를 얻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뇌세포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되고, 뇌를 잘 관리한다면 탈모뿐만 아니라 우리의 건강 자체를 지킬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최수영 원장은 두피와 탈모의 전문가답게 온몸의 건강은 결국 뇌에 있다고 자신한다. 그동안의 연구결과를 통해서도 충분히 입증되었기 때문에 뇌 관리에 무엇보다도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고 역설하는 것. 그리하여 최수영 원장은 현재 ‘최수영의 뇌관리가 곧 건강’, ‘최수영의 내 온몸을 살릴 수 있는 뇌’를 상표 등록해, 본격적으로 뇌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이를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현재 상태 유지가 아닌, 더 나아지는데 최선

“사실 이 일을 그만두려고도 했습니다. 제가 하는 일에 대한 효능을 몇몇 사람이 불신해왔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상처를 많이 받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꿋꿋하게 제 일에 확신을 갖고 매진해온 결과, 현재는 많은 사람이 저를 믿어주십니다. 1:1 고객맞춤형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제가 고객에게 온전히 집중하여 케어를 하면 잃었던 건강을 되찾게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이 탈모 역시 이 상태를 유지하면 좋겠다고 말씀하시는데, 최수영 RE&힐링샵의 핵심은 유지가 아니라 발전에 있습니다. 케어를 하면 할수록 모발이 많아지는 것이고, 뇌세포를 살아나게 하며 궁극적으로 건강을 다시금 좋게 해줄 것입니다.”

최수영 원장은 세계 속에서도 유일무이한 기술력으로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인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싶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세계의 아픈 사람을 자신의 기술과 정성으로 아프기 전의 상태로 되돌려주고 싶다는 최수영 RE&힐링샵 최수영 원장. 모든 것은 결국 ‘뇌’에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오늘도 두피와 탈모 연구에 전력을 다하는 최수영 원장이 만드는 건강한 세상을 기대해본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