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시원포럼, ‘11회 정보보안 세미나’ 성황리 개최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장서윤기자 송고시간 2017-11-15 18:00

지난 11일 영남권 대학생 정보보안 동아리연합 ‘시원포럼(Security One)’ 주관의 정보보안 정기 세미나가 부산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열렸다.(사진제공=시원포럼)

영남권 대학생 정보보안 동아리연합 ‘시원포럼(Security One)’ 주관의 정보보안 정기 세미나를 BNK부산은행의 후원으로 지난 11일 부산은행 본점 2층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는 시원포럼 운영진, 부산은행 정보보호부장 및 정보보안에 관심 있는 대학생, 일반인 등 320여명이 참석했다.
 
영산대학교 김동현 학생과 부경대학교 김재윤, 양성조 학생, 부경대학교 이경현 교수, 스틸리언 박찬암 대표, 부산은행 전성인 부장, SK인포섹 정채덕 차장 등이 최신 보안 트렌드를 주제로 발표했으며 이후 참가자와 보안전문가간의 다양한 관심분야에 대해 격의 없는 네트워킹 시간을 가졌다.
 
또, 참여자를 대상으로 행사에 관한 전반적인 설문조사를 한 결과 90% 이상이 이번 행사를 만족으로 응답했으며 추후 행사에도 지속적인 참여를 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시원포럼은 “올해로 11회째를 맞게 된 세미나가 BNK부산은행의 후원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정보보안 분야의 전문성 있는 정보교류의 장을 열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