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향수 공방 ‘그들의 작업실’, 크리스마스 데이트 이벤트 클래스 진행 예정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1-17 09:00

그들의 작업실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맞춤 향수 공방 '그들의 작업실'에서는 크리스마스 데이트코스로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2인 이상 예약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개인별 어울리는 맞춤 향수 제작과 함께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향의 캔들 또는 아로마테라피 효능의 롤온 향수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근 들어 단순히 향수를 사고파는 공간이 아니라 다양한 향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으면서 나에게 맞는 향수를 만들 수 있는 향수 공방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맞춤 향수공방 '그들의 작업실'에서는 전문적으로 향기를 다루는 조향사와 함께 자신에게 어울리는 맞춤 향수 제작이 가능하다. 

공방 내부에서 진행되는 수업으로는 조향체험 및 향수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조향과 아로마에 관심 있는 이들을 위한 조향 취미 클래스, 전문적인 조향공부를 위한 자격증 클래스 등이 있으며, 아로마테라피 관련 행사 및 기업 단체특강 등의 외부행사 또한 진행하고 있다.

향수공방 '그들의 작업실' 김민혜 대표는 "내가 정성껏 만든 향기로 하여금 많은 사람들이 행복감을 느낄 때가 가장 보람되고, 향이라는 매개체를 통하여 여러 사람들과 즐겁게 소통 할 수 있는 것 또한 향이 주는 큰 기쁨이다"라며, "추운 겨울 지쳐 있는 몸과 마음에 아름다운 향기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라고 전했다.

맞춤 향수공방 '그들의 작업실'에 대한 자세한 예약 및 상담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