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프로 보디빌더 및 스포츠지도자가 선정하는 다이어트 도시락 ‘엘리먼트’ 런칭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1-17 17:27

엘리먼트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건강과 웰빙은 현대사회에서 필수요소가 되어가고 있고, 여기에 연말이 다가오며 신년 다짐으로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어 음식에 대해 깐깐하게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스포츠지도자가 직접 운영하며 다이어트를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 건강유지 및 몸매관리 전용 도시락 ‘엘리먼트(element) 도시락’이 새로이 런칭되어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보디빌더 및 각종 스포츠지도자 출신의 정현구 대표가 운영하는 ㈜엘리먼트의 ‘엘리먼트 도시락’은 칼로리는 낮추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기본으로 추구하는 만큼 다가올 신년 다이어트 다짐을 예정하고 있는 남녀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기존의 다이어트 도시락, 웰빙식단 도시락 등은 맛 보다는 다이어트 효능에 집중하며 도시락을 구성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이 경우 다이어트를 시작할 시 야심 차게 도시락을 먹다가도 금방 질리거나 포기하게 되는데 반해, 엘리먼트 도시락은 밥의 종류와 반찬들을 다양화 하며 선택의 폭을 넓히면서도 다이어트에 좋은 건강 식재료들을 우선 사용하는 만큼 장기간에 걸쳐 다이어트 식품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한다.

메뉴 구성을 보면 비지톳나물밥, 뿌리채소귀리밥, 구기자건과류현미밥 등 밥의 종류는 물론 비프스튜, 아몬드닭가슴살구이, 소보로두부, 연어퀴노아 등 여러 종류의 식재료를 통해 반찬의 다양화도 꾀하고 있다.

특히 정현구 대표는 2010년부터 2016년까지 각종 보디빌딩 및 휘트니스 대회에 출전하며 다수 수상을 할 정도로 프로 보디빌더로써 활동한 바 있으며, 보디빌딩과 수영분야 생활 스포츠지도자, 요가지도자, 스포츠마사지, 스포츠테이핑 등 다양한 동 분야 자격증을 지니고 있다. ‘제리 트레이너’라는 활동명으로 유튜브 및 SNS, 커뮤니티 등에서 다이어트와 트레이닝 관련 영상을 업로드하는 크리에이터로도 활동 중이다. 엘리먼트 도시락의 모든 구성은 정현구 대표가 직접 메뉴 선정부터 조리과정에까지 관여하며 몸매관리 및 건강을 생각한 제품화를 추진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정형화되고 누구나 할 수 있는 일반적인 다이어트식품 도시락 수준을 넘어 프로로 활동한 보디빌딩 트레이너가 엄선한 도시락인 만큼 지금까지의 다이어트 식단과 다른 것을 원할 시 유용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메뉴의 업데이트를 추진하며 질리지 않는 도시락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엘리먼트 도시락의 자세한 메뉴구성 확인은 ㈜엘리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